저도 실비포함 5만원대로 했는데 그정도로 하려면 대부분 20세납30년만기밖에 안되더라구요. 네이버에 최대 사은품 받았다는 분들께 2명정도 소개받고, 다이렉트랑 미즈톡톡도 다 비교해봤는데.. 결론적으로 항목당 금액은 거의 차이 없었어요 사은품 최대로 주는 곳 찾는걸 추천드려요! 혹시 필요하시면 제 견적서 보내드릴 수는 있어요(저 설계사 아니예요^^,;) 저는 시댁, 친정 모두 암말고는 특별한 질환이 없었고 저랑 남편도 크게 수술,입원한 적도 없어서.. 암보장,상해수술비,입원비 중점적으로 구성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ㅠㅠ
태아보험 가입하려는 8주차 임산부입니다 친정엄마 통해서 설계사분 추천받았는데 실비포함 한달에 나가는 돈이 12만원이더라구요 필요한 것만 쏙쏙 넣고싶은데 첫아이라 아무것도 몰라 어렵네요 ㅠㅠ 혹시 4-5만원대 가입하신 분 계시면 담보 어떻게 구성하셨는지 정보 좀 부탁드립니다 광고는 사양할게요 ㅠㅠ
댓글
10

아 그러셨군요! 받으셨던 견적서 메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ㅠㅠ lyj298@naver.com 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받고싶은데 혹시 받아볼 수 있을까요? mr_oriented@naver.com 입니다🙏

보꼬북 님, 가능하시다면 저도 받아볼 수 있을까요? 🙏🏻🙏🏻 벌써 10주차라 발등에 불 떨어졌네여 ㅠ nunboosin@gmail.com 입니다!

저도 부탁드릴께요 msks006@naver.com ^^😀

혹시 지금도 받을수 있다면 저도 받아볼수 있을까요?! kso970929@naver.com 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잘해주신거 맞아요. 돌때까지는 조금 높게 잡아서 거의 다 들어놓고 돌지나서 애기 건강하면 5만원대로 내리는게 좋아요. 건강한 아이가 태어날거라고 믿지만, 사람일은 모르는 일이니까요... 그래서 저는 12만원으로 태아~돌까지는 유지하고 돌지나서 필요없는부분은 줄이기로했어요.

탈퇴한 유저
저 가입한분 소개드릴게요 30세만기 실비포함 5만원에 가입했어요 사은품도 설계안도 좋으셔서 주변분들 소개했는데 칭찬만해서 소개드려봐요 현대해상 설계사님 010-9675-3355
선천적으로 아프거나 애기가 병원에 많이다닐경우 아이가 성인이되어서 보험가입에 제한이있을수있어요 저는 혹여나하는맘에 보험은 80세만기랑 선택적 100세만기로 할려고 플랜짜고있어요 보험료 선택하셔서 3개정도 뽑아서 비교하면서 중복되는건 채크하시고해서 해보는것도 좋아요

탈퇴한 유저
제가 상담 받아본분중에 설계안 혜택 제일 괜찮았어요 20년납30세만기 5만원에 했습니다 비교 한번 해보세요 현대 010-9667-0233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