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증상

오늘이 7주4일째 되는날인데 다른분들은 입덧이 심하다하는데 전 입덧은 커녕 아무것도 먹기 싫고 먹으면 명치에서부터 쌓이는듯한느낌? 그래서 배는 고픈데 체한거같아서 더이상 들어가지도않아여 ㅜㅜㅜㅜㅜ 이것도 증상이라고 볼 수 있나요?

댓글

10

  1. 체덧 당첨이십니다....저도 그래요...

    1. subcomment icon

      체덧에서 끝나겠져? 입덧은 안하겠져....

  2. 6주찬데 제가 딱 그래요..입맛없고 배고픔도 없어요 오렌지쥬스정도만 생각나고..? 그래도 아가 생각해서 꾸역꾸역 먹는데 딱 속에서 받치는 느낌?? 먹는게 행복이였는데 ㅜㅜ구역질은 안나서 입덧은 안하는구나 그랬는데 입맛 없는것도 입덧이래요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 먹는거 엄청 좋아했는데 어느순간 입맛이....ㅠㅠㅠ

  3. 저두 그래요 ㅠㅠ 체덧이라고 해서 명치에 얹혀있는 느낌이고 속 답답하고 그러더라구용 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 ㅠㅠㅠㅠㅜㅠ너무 꽉막힌거처럼 너무 답답해여 밥조금만 먹어도 ㅠㅠㅠㅠㅠㅠ

  4. 체덧처럼 보이는데요 ㅎ 체덧 검색 해보셔요

    1. subcomment icon

      넵 ㅠㅠㅠㅠㅠ검색해볼게요 ㅠㅠㅠ

  5. 저도 7주 5일인데 딱 그래요 그냥 입맛이 아예 없고 답답해서 안맥히는 느낌 ㅜㅜㅜㅜ 울렁거리거나 하는 입덧은 없는데 그냥 입맛이 없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 이것도 증상에 속하는건지 ㅜㅜㅜㅠㅠㅠㅠ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