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덧 당첨이십니다....저도 그래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증상
오늘이 7주4일째 되는날인데 다른분들은 입덧이 심하다하는데 전 입덧은 커녕 아무것도 먹기 싫고 먹으면 명치에서부터 쌓이는듯한느낌? 그래서 배는 고픈데 체한거같아서 더이상 들어가지도않아여 ㅜㅜㅜㅜㅜ 이것도 증상이라고 볼 수 있나요?
댓글
10

체덧에서 끝나겠져? 입덧은 안하겠져....
6주찬데 제가 딱 그래요..입맛없고 배고픔도 없어요 오렌지쥬스정도만 생각나고..? 그래도 아가 생각해서 꾸역꾸역 먹는데 딱 속에서 받치는 느낌?? 먹는게 행복이였는데 ㅜㅜ구역질은 안나서 입덧은 안하는구나 그랬는데 입맛 없는것도 입덧이래요ㅠㅠ

진짜 먹는거 엄청 좋아했는데 어느순간 입맛이....ㅠㅠㅠ
저두 그래요 ㅠㅠ 체덧이라고 해서 명치에 얹혀있는 느낌이고 속 답답하고 그러더라구용 ㅠㅠ

진짜 ㅠㅠㅠㅠㅜㅠ너무 꽉막힌거처럼 너무 답답해여 밥조금만 먹어도 ㅠㅠㅠㅠㅠㅠ
체덧처럼 보이는데요 ㅎ 체덧 검색 해보셔요

넵 ㅠㅠㅠㅠㅠ검색해볼게요 ㅠㅠㅠ
저도 7주 5일인데 딱 그래요 그냥 입맛이 아예 없고 답답해서 안맥히는 느낌 ㅜㅜㅜㅜ 울렁거리거나 하는 입덧은 없는데 그냥 입맛이 없어요 ㅠㅠ

진짜 이것도 증상에 속하는건지 ㅜㅜㅜㅠㅠㅠㅠ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