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저도 어제 삼소까지 듣고 와서 기분 날라가요 ㅎㅎ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3일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

저번에 계산해주신 걸로는 6주 6일이었는데 오늘 가보니 6주 3일로 정해졌구 , 혹시 심장소리 못들을까 걱정했는데 초음파 보자마자 심장이 반짝반짝 움직이는거에 1차 울고 , 심장소리 들려주시는데 2차로 눈물이 ㅠㅠ ,, 그냥 모든게 다 감동이에요,, 다른분들 애기 심장소리 들으신 얘기 보면서 나두,, 하며 간절히 2주 기다렸는데 눈에 안보여서 잘크고있나 ,, 이런저런 걱정 가득 한가득이었는데 이렇게 건강하게 잘 크고 있다니 아주 대견스럽습니다 ㅠㅠ 균 검사 경부암 검사 난소 등등 다 깨끗하고 아기 위치도 배산임수라고 명당에 자리잡았다는 말 듣고 나오니 , 이제야 맘이 편해지고 식욕이 돋네요,,♥ 뽀꼬야 오늘은 엄마 분짜 먹을게,,♥ 아직 심장소리 못 들으신 분들 조금만 참고 기다리시면 꼭 기차화통 같은 소리 들으실 수 있을거에요 ♥
댓글
13
우와 ㅠㅠ저도 6주차인데 이번주 목요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요ㅠㅠ너무 떨려요ㅠㅠ입덧도 없고 배콕콕 이랑 잠쏟아지는거 말고는 증상이없어 걱정인데 우렁찬 심장소리 들려주면 좋겠어요..♡

진짜 눈에 안보여서 잘크고 있나 싶은데 ,잘 크고 있어요 ㅠㅠ♥ 목요일 너무 떨리실텐데 맘 편히 가지고 계시다가 다녀오세요♥ 곧 기차화통소리 듣고 눈물 주르륵 예정,,♥

감사합니다 ㅠㅠ저도 여태 했던 걱정들이 무산할만큼 우렁찬 소리 듣고 눈물 주르륵 할거 같아여 ㅜㅜㅜ주책맘 하고 올듯 ㅜㅠㅋㅋ
우와 뽀꼬랑 별이랑 같은 주수네요! 저도 오늘 보고 왔는데 저랑 남편은 눈물은 안나도라구요,, 극 t 너낌,, 그냥 우와아! 하구 왔어요 ㅋㅋㅋ 오늘 맛있는거 많이 드세용 저도 입덧중이지만 쌀국수 먹었습니당 ㅋㅋㅋㅋㅋㅋ

오 저는 극 F ,,,♥ ㅋㅋㅋ 저희도 지금 쌀국수랑 분짜 먹었어요 ♥

별이 반가와 ♥
ㅠㅠ꺄 글읽는데 눈물나요 저는 담주에 첫심장소리 들으러 사는데 떨리네요 검사들 결과도 괜찮은지 걱정되고ㅠ.ㅠ 뽀꼬 명당에 자리잡았으니 이제 튼튼하게 자랄일만 남았네용>< 좋은 생각 많이하구 맛난거 마니드세요~

저두 눙물이 ㅠㅠ 담주에 심장소리 들으시면 저와 같으실거에요 ㅠㅠ ♥ 건강히 잘 지내시다가 기차소리 듣고오세요 ! ♥
오 저희도 6주6일인데 목요일에 검진가요 저희도 심장소리 들으면 좋겟네요

심장소리 쿵쿵 기차소리로 듣고 오실거에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