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3일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

6주 3일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

저번에 계산해주신 걸로는 6주 6일이었는데 오늘 가보니 6주 3일로 정해졌구 , 혹시 심장소리 못들을까 걱정했는데 초음파 보자마자 심장이 반짝반짝 움직이는거에 1차 울고 , 심장소리 들려주시는데 2차로 눈물이 ㅠㅠ ,, 그냥 모든게 다 감동이에요,, 다른분들 애기 심장소리 들으신 얘기 보면서 나두,, 하며 간절히 2주 기다렸는데 눈에 안보여서 잘크고있나 ,, 이런저런 걱정 가득 한가득이었는데 이렇게 건강하게 잘 크고 있다니 아주 대견스럽습니다 ㅠㅠ 균 검사 경부암 검사 난소 등등 다 깨끗하고 아기 위치도 배산임수라고 명당에 자리잡았다는 말 듣고 나오니 , 이제야 맘이 편해지고 식욕이 돋네요,,♥ 뽀꼬야 오늘은 엄마 분짜 먹을게,,♥ 아직 심장소리 못 들으신 분들 조금만 참고 기다리시면 꼭 기차화통 같은 소리 들으실 수 있을거에요 ♥

댓글

13

  1. 저도저도 어제 삼소까지 듣고 와서 기분 날라가요 ㅎㅎㅎㅎ

  2. 우와 ㅠㅠ저도 6주차인데 이번주 목요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요ㅠㅠ너무 떨려요ㅠㅠ입덧도 없고 배콕콕 이랑 잠쏟아지는거 말고는 증상이없어 걱정인데 우렁찬 심장소리 들려주면 좋겠어요..♡

    1. subcomment icon

      진짜 눈에 안보여서 잘크고 있나 싶은데 ,잘 크고 있어요 ㅠㅠ♥ 목요일 너무 떨리실텐데 맘 편히 가지고 계시다가 다녀오세요♥ 곧 기차화통소리 듣고 눈물 주르륵 예정,,♥

    2.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ㅠㅠ저도 여태 했던 걱정들이 무산할만큼 우렁찬 소리 듣고 눈물 주르륵 할거 같아여 ㅜㅜㅜ주책맘 하고 올듯 ㅜㅠㅋㅋ

  3. 우와 뽀꼬랑 별이랑 같은 주수네요! 저도 오늘 보고 왔는데 저랑 남편은 눈물은 안나도라구요,, 극 t 너낌,, 그냥 우와아! 하구 왔어요 ㅋㅋㅋ 오늘 맛있는거 많이 드세용 저도 입덧중이지만 쌀국수 먹었습니당 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오 저는 극 F ,,,♥ ㅋㅋㅋ 저희도 지금 쌀국수랑 분짜 먹었어요 ♥

    2. subcomment icon

      별이 반가와 ♥

  4. ㅠㅠ꺄 글읽는데 눈물나요 저는 담주에 첫심장소리 들으러 사는데 떨리네요 검사들 결과도 괜찮은지 걱정되고ㅠ.ㅠ 뽀꼬 명당에 자리잡았으니 이제 튼튼하게 자랄일만 남았네용>< 좋은 생각 많이하구 맛난거 마니드세요~

    1. subcomment icon

      저두 눙물이 ㅠㅠ 담주에 심장소리 들으시면 저와 같으실거에요 ㅠㅠ ♥ 건강히 잘 지내시다가 기차소리 듣고오세요 ! ♥

  5. 오 저희도 6주6일인데 목요일에 검진가요 저희도 심장소리 들으면 좋겟네요

    1. subcomment icon

      심장소리 쿵쿵 기차소리로 듣고 오실거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주 3일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