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2일차에요. 혹시 자가면역질환 루푸스,베체트 등 질환산모 있으신가요?

7주2일차에요. 혹시 자가면역질환 루푸스,베체트 등 질환산모 있으신가요? 저는 몇년전에 루푸스, 레이노증후군을 확진받았는데 선물처럼 아이가 생겼어요. 저도 보통 엄마들만큼만 건강했음 좋겠는데..

댓글

7

  1. 에쓰맘 반가워요~ 저두 베체트와 섬유근육통 진단받은지 5년정도 됐는데 지금 임신10주3일째 네요ㅎ

  2. 저희 엄마가 베체트 셨는데 오빠, 저, 여동생 3명 다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1. subcomment icon

      정말요? 예전에는 더 힘들었을텐데 어머니께서 정말 대단하세요. 화이팅 !

  3. 저는 자가면역 테스토스테론 피부염 생겨서 임신 후에 여기저기 피부 발진이 일어나서ㅠㅠ 넘넘 가려워요 휴… 그래도 아기만 건강하게 자란다면 좋겠어요ㅠㅠ 우리 힘내요!!! 우리 같이 이겨내요 자가면역 ㅠㅠ

    1. subcomment icon

      네! 힘이납니다!

  4. 저는 9주 6일차예요 자가면역 질환 강직성척추염있어요 아직 까지는 별증상도 없고 아기도 건강하네요 관절이 워낙에도 안좋다보니 보호대는 모두 사서 착용하고 있어요 잡생각 안들게 손바느질태교 하고 있답니다 모두 건강할거예요 걱정하지마세요

    1. subcomment icon

      용기주셔서 감사합니다.큰힘이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