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매일 확인하고 싶은 마음은 같은데 바로바로 가시는 행동력이 대단하시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도치맘... 예약인가요?><

내일 태풍온다해서 오늘 아침일찍 병원갔다왔는데 세상에 너무 잘크고 있대용!! 이 말 듣고싶어서 병원에 자꾸 가고싶나봐요♡ 맨처음 병원갔을때 애기집인지 아닌지 모르겠다고 3주 이전으로 추정한다했는데 그담에 2주 3일뒤에가니까 6주 1일이라했는데 오늘1주 4일만에 간건데 키만보면 8주1일이라 그러더라구요 ㅎㅎ 피고임도 없고 사이즈도 다 정상이고 산전검사결과도 너무 좋고 이때까지 피비침도 없고 그냥 잘먹고 잘 놀면 될것같대요ㅎㅎ 제주도가서 말타고싶어서 물어보니 걱정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자전거도 안된다는 얘기많아서 여쭤보니 걱정말고 타라네용ㅎㅎ 입덧이라해놓고 맨날 꾸역꾸역 입맛찾아 먹었더니 살도찌고 애기도 잘 컸어용! 힘들어도 잘 챙겨드세용 ㅠㅠㅠㅠ
댓글
6

앜ㅋㅋㅋㅋㅋ 외할무니 보고싶은데 경상도라 오늘 태풍온다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딱 검사받고 할머니네서 놀아야지 하고 갔다왔어여ㅎㅎ 휴.... 저도 어찌나 귀찮았던지...
완전공감ㅋㅋㅋㅋㅋ 진짜 시간 너무 안가요! 일주일을 또 어케 기다려용🥲 그래도 큰이벤트없이- 아푸지도 않고, 제가 잘 잇는거보니~ 아가야도 뱃속에서 잘먹고 잘지내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빨리 담주되서 젤리곰 보러 가고싶네용👶🏻 띵똥맘도 편안하게~ 쉬면서 맛있는거 많이 드세용ㅎㅎ

저 맛있는거 넘 잘먹고 편하게 놀고먹고 쉴라구 외할머니네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친정엄마랑 있으면 잔소리가 너무 심해서 도피성으로다가🤣
다행이네용!!ㅎㅎㅎㅎ 저도 6주차 갓을때 아가 잘크고 잇더라구요 ㅎㅎㅎ 심장도 잘뛰고 ㅎㅎ 담주 화욜날 완벽한(?)젤리곰을 보러 가려고 기다리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요!!ㅠㅠㅠ ㅎㅎㅎ

저도 살짝 비스듬하게 서있어서 완벽한젤리곰은 아니었는데 왤케 귀엽고 이쁜건지ㅠㅠㅠㅠㅠㅠ 팔다리 생겼다고 이렇게 사랑스러울수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 2주 정말 안가죠? ㅎㅎㅎ 남들한테는 벌써 출산해?! 이랬는데 제가 가지니까 시간이 넘안가요ㅠㅠㅠㅋㅋㅋ 심지어 오늘 친정아부지가 병원을 왤케 자주가녜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한 3일만 지나도 빨리 병원가보고싶다생각하는데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