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크고 있을꺼예요 ㅎ 걱정되지만 잘 크고잇어주ㅗ서 고맘다 하고 기다리는 수 밖에 없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9주차인데....
산부인과6주차에 갓다오고 코로나양성에 남편이랑 애기 릴레이로 다걸려서 3주째 산부인과 못가고잇내요 ...애기는 멀쩡하게 잘잇겟죠? 낼모레 산부인과 가고싶은데 태풍온다고 하고 추석연휴 껴잇어서 한 주 더 미뤄서 산부인과갈것같아요... ㅠ 우리애기얼굴 보기힘들어요ㅠㅠㅠㅠ 보고싶은데 ㅠㅠ저처럼 늦게가게된분들도 잇나요? ㅠㅠ 이러다 한달째 못갈거같아서 우울...
댓글
4
잘있을거에요. 걱정하지마세요. 엄마가 스트레스 안받는게 제일중요하대요!!

그렇겟죠? 안그래도 입덧은 없는데 코로나때문에 아무맛도 안느껴져요 ㅠㅠ 감사합니당

오래간만에 가면 귀여운 이등신젤리곰 있을거에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