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 식사 다들 챙겨드시나요..?

안녕하세요! 월요일이 와버렸네요ㅜㅜ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버거워서 보리차 한컵만 하고 출근 중인데 속도 울렁거리고 어지럽고 힘이 드네요😭😭 아침을 차려먹자니 습관도 안되어있구 일어나기 힘들어서...🤣😅 혹시 아침에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있을까요?!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25

  1. 전요즘 시리얼이 잘 들어가더라구요! 달달하고 바삭하고 시원한 우유에 먹어서 그런지 시리얼 자주 먹어요 ㅎㅎ

  2. 저는 위랑 장이 안좋아서 더더욱 아침밥 꼭 먹으라고 선생님께 이야기 들어서 누룽지!! 끓여서 꼭 먹어요

  3. 샐러드 토마토좋아해서 스테비아 토마토먹었는데 입덧으로 먹는게 줄어서ㅠ 요즘 거의 못먹네여 토마토가 조금 상태가 안좋은거먹었더니 다 비우고 출근했어요 누룽지이런게 최고인거같아요ㅎ

    1. subcomment icon

      에고고 고생이 많으시네요ㅠㅠㅠ 스테비아 토마토도 아침에 간편히 먹기 좋겠어요! 스테비아 토마토도 사놔야겠어요ㅋㅋㅋ 무한지출🤣

  4. 저는 7주2일찬데 아직 입덧이 없어서.. 아침부터 카레 만들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뽀또엄마🐰 찌찌뽕! 저도 카레 땡겨서 점심으로 카레 시켜놓은 상태랍니다 흐흐~~ 카레 가득 만들어놓으면 아침에 밥에 후루룩 먹기 간편하겠어요! 메모메모📝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 당근없어서 당근뺀 카레를 만들엇어욬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고구마 잔뜩넣어서🤭

    3. subcomment icon

      오~~~ 카레에 고구마요?! 거기가 어딘가요 찾아가구싶네여ㅋㅋㅋ🤣🤣

    4. subcomment icon

      네네, 고구마좋아해서, 닭볶음탕할때도 고구마꼭넣고, 카레할때도 꼭 넣어요♥️ 고구마넣어서하면 달달하니 옴총 맛나용~^^ (요긴 파주입니닷ㅋㅋ)

    5. subcomment icon

      크으 닭볶음탕에 고구마라니 진짜 배우신 분!!! 저녁 장볼때 꼭 고구마 사야겠어요 넘 땡기네요! (파주라니 머네요^_ㅠ 전 대전이에요 흑흑 직접 해먹는걸루 히히)

    6. subcomment icon

      고구마 원츄입니다♥️ 자작자작한 국물에 고구마으깨서 먹으면 한공기 뚝딱이라죠:) 토봄맘 오늘도 맛있는거 먹자구요 ^________^

  5. 전 떡 좋아해서 ㅋㅋ 영양찰떡 얼려뒀다가 회사가져가면 해동이 딱되서 먹기좋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떡! 그러네요 떡 생각을 못 했어요!! 저도 얼려놨다가 조금씩 꺼내먹어야겠어요 꿀팁 감사해요 흐흐😏

    2. subcomment icon

      요리하기 싫을땐 떡이 최고죵😆

    3. subcomment icon

      저녁에 떡 사러가기루했어용 🤣🤣

    4. subcomment icon

      찰떡 종류가 녹이면 바로먹을수있어 좋아요. 백설기종류는 전자렌지가 필요해서^^; 전자파가 안좋기도하고.. 뭘더 해야하는거에... 귀찮...🤣🤣🤣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