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9주에 코로나 지나갔네요ㅠㅠ 몸조리잘하시구요!!! 아가는 강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까 감기인지 코로나인지 모르겠다고 했었는데..
결국 저도 코로나 피해가지 못했습니다... 내일이면 딱 9주되는데 확진 소식 듣자마자 눈물이 막 쏟아지더라구요.. 우리 새싹이 건강해야하는데ㅠㅠ 임산부라 코로나 위험하니까 입원하는게 나을것 같다고 해서 내일 입원할거 같아요.. 먼저 온 증상은 목 간지러움인데 여러분도 조심하셔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4

왕... 열이 점점올라요 ㅠㅜ 우리 새싹이는 강하겠죠? 감사합니다 ㅠㅠ
ㅜㅜ별탈없이 완쾌하시길 바랄게요! 새싹이도 건강하게 잘 버텨줄거에요~! 몸조리 잘하셔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꼭 쾌차...!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