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주까지 계속 울었어요~ 입덧도 힘들고 입맛도 없고 기운도 없고 살만 빠지고 일은 해야 돼고 ㅠ 잠은 쏟아 지고 ㅠ 지금도 울렁 거려요 ㅠ 탄산만 땡겨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4일 입덧 증상 바뀜
6주차 토덧에시달리다 8주 4일차 새벽에 너무 울렁 거려서 토할것 같은 느낌을 처음으로 느꼈어요 처음으로 느끼는 증상에 뭔가 쎄한 느낌이었어요 아니나 다를까 하루 종일 속이 미식 미식 울렁 울렁 헛구역질만 나오고 실제로 토하지는 않는 .. 차라리 이럴거먼 제발 토나와… 너무 지쳐서 “어떡해.. 어떡해” 눈물만 나와요ㅠ 뭐가 먹고싶지도 않고… 하소연 합니다 ㅜ 임신 이렇게 힘든거였는지.. 초보는 웁니다..
댓글
9
입덧약 처방받아 드세요! 엄청엄청 편해요ㅠ!

6주때부터 두알씩 먹어오고 있는데 울렁임은 안잡히네요ㅠㅠ
진짜 이렇게 힘들 줄 몰랐어요.... 양치하는 것도 일이에요 양치하다가 토해서 이제 양치하는 것도 무서워요ㅠㅠ 하루하루 너무 힘드네요..

저도… 양치토.. 마이 해봤어요ㅠㅠ괴로워요ㅠ
아침에 일어나서 심하다가 일하다 중간에 욱욱 올라오고 기운없고 ㅜㅜ 8주차부터 입덧약 시작했어요.엄청 졸립지만 입덧은 좀 가라앉는거 같네요.

입덧약에 저는 이제 적응이 된건지… ㅠ
저는 8주1일차 초보 임산부 입니다 ㅠㅠ 임신이 이렇게 힘든건지 공감합니다. 그래도 어쩌겠어요.. 힘냅시다 우리 ㅜㅠㅠ

화이팅이에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