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 있는 대면진료병원에 가시면 해열링거놔주는데 그거맞고요 타이레놀 2알씩 38도넘어가면 먹어주래서 먹어주고 임산부기침약처방받았어요 언능나으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걸린 8주 6일된 맘입니다.

오늘 확진되고 잤다깼다 할때마다 열이 올라있어요.. 병원에서는 아가땜에 몸 차게 하면 안된다는데 열도 오르면 안되는데 열이 이렇게까지 오르는건 처음이에요..... 몸살, 독감 걸렸을때도 이런 적 없었는데.... 혹시 뱃속에 아가 있을때 코로나 확진되시고 열 올라가는 부분 어떻게 해결하셨을까요?? 도와주세요 ㅠㅠ...
댓글
10
저도 5주2일차에 코로나 걸렸었어요. 저도 열나서 약먹기두려웠는데... 병원에서 하루4알까지 시간간격 지켜서 타이레놀 먹어도된다고해서 그렇게 먹었어요. 열이 아이한테 너무 안좋다고 하셔서 그렇게 챙겨먹고 열이 부분적으로 내려 3일을 버텼어요. 다행히 아이도 잘있어서 7주차에 심장소리 듣고왔습니다. 많이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6주에 39.5도로 이틀간 너무 힘들었어요 ㅠ 타이레놀 3개로 버텼고 샤워 계속하고 물수건으로 몸닦았어요. 걱정되서 격리끝나자마자 병원갔는데 아가는 잘 있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시고 물마니 드시고 물수건으로 몸닦고 샤워하고 그러세요

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저도 6주차에 코로나 걸려서 고열이 심했는데, 의사선생님께서 6~8시간 주기로 타이레놀 복용 문제 없다고 하셨어요! 너무 심할때는 한번에 두알씩 먹었구요, 하루에 총 6알 정도까진 괜찮다고 해서 간신히 열 내렸네요~

헛 저도 그래봐야겠어요 ㅠㅠ
몸 찬것보다 열 심하게 오르는게 더 위험해요;; 타이레놀 드세요!!

감사합니다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