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젤리곰이네요 곰인형처럼 보였어요 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5일차 젤리곰❤️

드디어!!!! 저도 젤리곰 보고왔어요>_< 넘넘 귀여워요💛 입덧에 잠도 잘 못자서 걱정 많이했는데 역시 아기들은 강한가봐요 고맙게도 무럭무럭 자라주네요 산전검사결과 다른건 다 정상인데 간수치가 좀 높게 나왔다고해서 걱정이지만 젤리곰보고 힘 팍팍 내봅니다😊
댓글
3
축하드립니다 저도 8주 5일차인데.. ㅎㅎ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젤리곰 화이팅하세요~~^^

어머 반가워용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