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7주인데 어제 병원갔다가 저~끝에서 간호사님이 불러서 아무생각없이 다다다 뛰어갔더니 산모님 뛰지마세요 뛰지마세요ㅎㅎ 그러셔서 그제서야 인지했네요😅 아직 배가 안나와서 그런지 자꾸 깜빡하는것같아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제자리에서 콩콩뛰었는데...괜찬겟죵ㅜ
ㅠ_ㅠ제목그대로예요 8주차인데ㅎㅎ무의식적으로 ...겁나뛰었네요ㅜ
댓글
4


탈퇴한 유저
ㅎㅎㅎ익숙치않아서ㅎㅎ

탈퇴한 유저
ㅎㅎㅎ 파워뜀박질하지않아야겟어요
이제 뛰지마세용ㅎㅎ 아가 배 쓰담쓰담 한번해주세용ㅎㅎㅎㅎ :-)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