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처음먹었을 때

어제 처음 저녁에 두알 먹고 잤는데요 확실히 아침 공복 오후까지 울렁임이 잦아졌어요 근데 저녁에먹었을때 약간 어지럼증 오늘 오후내내 병든닭처럼 잠만자요ㅠㅠㅠㅠ 원래 이런증상이 맞나요..? 입덧은 호전되는듯하나 온몸에 힘이없고 머리가 띵띵 잠만자는 저만 그런건가요…🥲🥲

댓글

6

  1. 처음에는 약 먹자마자 띵~ 하면서 잠이 쏟아 지고 아침에는 침대에서 몸을 잡아 끌어 당기는 것 처럼 힘이 없고 했는데 갈수록 약 먹고 졸리기 까지는 그 텀은 길어져요 아침에 일어날때 힘든것도 조금 덜한것 같구요! 컨디션 끌어올리기 까지는 약 멈추지 말고 계속 먹어야한다구 하시네요

  2. 이게 적응기간이 좀 필요한듯요 저도 처음 몇일은 그랬는데 지금은 안그래요 오히려 심해져서 낮에 한 알 더 먹는다는요ㅠ

  3. 저는 그래서 전날 밤에 한 알 먹고 다음날 낮에 한 알 먹고 있어요 , 훨씬 잠오고 멍한 증상은 덜해요!

  4. 저도 그래서 의사쌤한테 물어봤는데 입덧약먹으면 잠이 많이오고 나른해진데요!

  5. 맞아요 그런데 저도 입덧약을 먹고 있는데시간이 갈수록 몸이 적응하는지 나른하고 졸린게 좋아졌어요 아직 아침에 일어나는건 좀 힘들지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