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음파 보는거 만원 안밖으로만 내봣는데 ㅠㅠ 너무 비싸네여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비용
안녕하세용 이제 10주2일 되는데 제가다니는 병원이 좀 비싼거같아서요ㅠㅠ 8주10주 초음파비용으로 거의7만원돈 나왔는데 배가 땡겨서 집앞에 병원에선 초음파비용으로9000원 나왔는데 첫째때도 다녔던 병원이라 원래이런줄 알았는데 넘 비싸게 느껴져서요ㅠ 다들 얼마정도 나오시나요??
댓글
9
12주전에는 2번만 보험적용되고 나머지는 비급여로 다녀요 전 5만원씩 내고잇어요 시험관이라 매주 다니다보니
보험 적용되는 초음파 횟수가 정해져 있더라구요~ 저도 초음파 보면 7만원 나와요ㅠㅠ

탈퇴한 유저
전 질초음파만 3만원 중반 비용 나와요 항상 갈 때마다요 ㅠㅠ 입덧약 처방 받으러 갔을때만 오천원 이였고 4주차 때부터 지금 8주차 인데 쭉 3만원 중반 비용 내고 있어요

저도 그정도 나오면 좋겠는데 왜이렇게 비싼건지...ㅠㅠㅠ병원을 옮겨야할까요ㅜㅠ


탈퇴한 유저
네.. 옮기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7만원이면 아무리 바우처 카드라고 해도 부담 되구 빨리 쓸 것 같아요
피검하면 3,4만원정도~ 질춈파만 보면 8,9처넌 나와요 저는~

저 피검사 했을때11만원 나왔는데 제가 비싼거군요..ㅠㅠ

와 엄청 비싸네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