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파서 우는거

입덧 토덧 어지러움 환도선다 매일 겪지는 않는데 유독 힘든날 고통이 극대화되면 남편앞에서 엉엉 울어요 ㅠㅠ... 울고싶지 않은데 감정 컨트롤이 안돼서 이번주에 두번이나 엄청 꺼이꺼이 울었네요 ㅠㅠㅠㅠ 이러는게 정상인가요...

댓글

8

  1. 저도 눈물이 원래 많아서 별거 아닌일로도 수도꼭지 튼거처럼 주륵주륵 흘러요ㅎㅎ.. 자연스러운 현상 아닐까요! 입덧 때문에 밥 먹는거도 꾸역꾸역 하고 있는데 오늘 초코칩 하나 먹었더니 글쎄 속이 편해지는거에요. 그게 또 좋아서 실실 웃고 그랬네요🤣

  2. 임신하면 그런것 같아요.. 입덧 때문에 힘들어서 저도 남편 앞에서 잘 울지 않는데 몇번을 울었어요 혼자서도 울고.. 회사에서도 힘들어서 눈물이 터지고.. 임신호르몬이 참 ^^; 그래도 울고 나면 기분이 한결 나아요.. 안그래도 힘든데 우리도 .. 울어야죠 힘내세요 ❤️

  3. 저는 뭐든 시켜먹고싶었는데 그런 제맘 모르고 라면 먹자하는 남편말에 혼자 주방에서 라면끓이면서 서러워서 울었어요ㅋㅋㅋ 결국 남편만 라면 먹고 저는 그날 매운닭발을 사수했답니다ㅋㅋㅋㅋㅋ

  4. 저도 입덧 심한 날 붙잡고 엉엉울었어요 ㅠㅠ 꾸옥맘 님도 너무 자책하지 마시고 힘내셔요 그래도 중기가 되면 조금 편해진다니까 존버해보자구요🙏

  5. 말할데가 남편밖에 없잖아요 괜찮아요 지금 기분을 표출해서 흘려 보내는게 좋아요 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