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할정도로 무리만안하면 오히려 마음편한 가족들이랑 있으면 즐겁고 좋을수도있어요ㅎㅎ 저는 출퇴근 왕복3시간 운전하고 하루만보걷기도 하는데 크게 무리오는 느낌없구 좋아하는거 하면 오히려 더좋더라구요. 잘다녀오세용😀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명절음식 하시나용?
안녕하세요! 저는 10주차 임산부 입미다! 시댁은 명절음식을 안만드시구.. 친정은 큰외숙모댁에서 늘 해주셔서 몇년째 받아먿기만 하는데요..ㅠㅠ 이번에 외숙모께서 보고싶다규 얼굴보고 가라는데 뵌김에 좀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이 드는거에요 !!! 😊🧡 외숙모댁은 심적으로 넘 편해용 외가라 그런가... 엄마도 같이 계시구요! 그래서 자발적으로 전부치기를 할 예정인데!!! 제가 지금 10주차고 오늘 검진 이상없고 입덧도 없으면 몇시간 음식 도와드리는 건 괜찮겠죠...? ㅋㅋㅋㅋ 아픈데는 없지만,, 눕방만 하다가 가서 부치려니 갑자기 괜히 오바해서 간다고 했나 생각이 드는 쫄보탱 초보맘이에요ㅠㅠㅋㅋㅋㅋㅋ 집에서 한 40분거리인데 좋은 맘으로 가서 한다면 괜찮을까요 하하하하 (답정너같긴 하네요 ㅋㅋㅋㅋㅋ🥲)
댓글
13
무리하진마세용 저는 시댁에서 하셔서 ㅎㅎ요번에는 두시간이내로만 도와드리려구요!
입덧도 있고 피도 비쳤는데 20분 거리라갑니다 의사쌤이 가서 아무것도하지말고 쉬라고 핫네요 뒷일은 남푠이 전부쳐야죠 결혼하고 첫명절이라고 가야하네요 ㅠㅡ 쉬고싶지만 ...

가서 푹 쉬세요! ㅜㅜ 쉬셔야할 것 같네용 ㅠㅠ..
너무 무리가지않게 하셔요^^

네네! 💛💛 무리라고 느끼면 바로 쉬면서 즐겁게 다녀오겠습니당! 즐추보내세용!!
힘들다는 느낌이 들기전까지만 하시면 문제될건 없을거에요~~마음이 고우시니 아가한테도 복이 있을거에요ㅎㅎㅎ

으엉 감사합니다아..💗💗 네넵! 조절해가며 해보겠습니닷!!!! 예쁜 말씀도 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