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명절음식 하시나용?

안녕하세요! 저는 10주차 임산부 입미다! 시댁은 명절음식을 안만드시구.. 친정은 큰외숙모댁에서 늘 해주셔서 몇년째 받아먿기만 하는데요..ㅠㅠ 이번에 외숙모께서 보고싶다규 얼굴보고 가라는데 뵌김에 좀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이 드는거에요 !!! 😊🧡 외숙모댁은 심적으로 넘 편해용 외가라 그런가... 엄마도 같이 계시구요! 그래서 자발적으로 전부치기를 할 예정인데!!! 제가 지금 10주차고 오늘 검진 이상없고 입덧도 없으면 몇시간 음식 도와드리는 건 괜찮겠죠...? ㅋㅋㅋㅋ 아픈데는 없지만,, 눕방만 하다가 가서 부치려니 갑자기 괜히 오바해서 간다고 했나 생각이 드는 쫄보탱 초보맘이에요ㅠㅠㅋㅋㅋㅋㅋ 집에서 한 40분거리인데 좋은 맘으로 가서 한다면 괜찮을까요 하하하하 (답정너같긴 하네요 ㅋㅋㅋㅋㅋ🥲)

댓글

13

  1. 피곤할정도로 무리만안하면 오히려 마음편한 가족들이랑 있으면 즐겁고 좋을수도있어요ㅎㅎ 저는 출퇴근 왕복3시간 운전하고 하루만보걷기도 하는데 크게 무리오는 느낌없구 좋아하는거 하면 오히려 더좋더라구요. 잘다녀오세용😀

  2. 무리하진마세용 저는 시댁에서 하셔서 ㅎㅎ요번에는 두시간이내로만 도와드리려구요!

  3. 입덧도 있고 피도 비쳤는데 20분 거리라갑니다 의사쌤이 가서 아무것도하지말고 쉬라고 핫네요 뒷일은 남푠이 전부쳐야죠 결혼하고 첫명절이라고 가야하네요 ㅠㅡ 쉬고싶지만 ...

    1. subcomment icon

      가서 푹 쉬세요! ㅜㅜ 쉬셔야할 것 같네용 ㅠㅠ..

  4. 너무 무리가지않게 하셔요^^

    1. subcomment icon

      네네! 💛💛 무리라고 느끼면 바로 쉬면서 즐겁게 다녀오겠습니당! 즐추보내세용!!

  5. 힘들다는 느낌이 들기전까지만 하시면 문제될건 없을거에요~~마음이 고우시니 아가한테도 복이 있을거에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으엉 감사합니다아..💗💗 네넵! 조절해가며 해보겠습니닷!!!! 예쁜 말씀도 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