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딱그때 몸살 심하게 왔었어요 ㅠㅠ 타이레놀 먹으려다가 그냥 소금물로 가글하고 비타민C먹고 땀내면서 푹잤네요.. 너무 힘들면 타이레놀도 방법인거같아요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다리 등 온몸이 쑤시고아파요
오늘분명 힘들게 일안했는데ㅠ 왜이렇게 온몸이 쑤시고 아플까요ㅠ 열은 안나는데 다들 이럴때 어떻게 이겨내셨어요?
댓글
3
이시기엔 다들 그런거 같아요 ㅎㅎ 이겨내고 있는 중입니다 ㅋ 아마 아기가 나와야 .........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랬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