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두통 이틀째 참다참다 커피 몇모금 마셔봤는데 두통이 사라져서 신기했어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두통 ㅠㅠ
입덧약 먹고부터인지 두통이 늘 있어요ㅠㅠ 부작용인지 아님 현재주차에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인지요ㅠㅠㅠ관자놀이쪽이 아파요ㅠㅠ 두통해결어떻게하시나요
댓글
3
전 입덧약도 안먹는데 왼쪽 관자놀이쪽 두통이 있어요ㅠ

탈퇴한 유저
저도 두통이 있었는데 의사쌤께 말씀드리니 카페인을 쪼금 먹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 그래서 먹어봤더니 두통이 싹 사라지더라구요 🥹 그 후로 두통있는 날엔 커피 쪼금 마셔주고 있어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