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정말 자다가 새벽에 코로나때보다 더 오한이오고 식은땀에... 괴로웠어요ㅠㅠ...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증상이 같아용 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한 드는분 계신가요?
저 9주차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근데 오늘 새벽에 오한 때문에 추워서 자다가 깨고, 식은땀이 온 몸에 나서 춥고 더웠어요 ㅠㅠ.. 평소에도 춥고 덥고 반복이구요 ㅠㅠ 저처럼 오한 드셨던분이 있나요? 다른분들께서도 평소에 춥고 덥고 하시나요?
댓글
15

맞아요!! 저도 순간 코로나 다시 걸린줄 알았어요 너무 춥고 식은땀때매 ㅠㅠ 징징이님 답변 감사해요!
저도 오한자주와서 차탈때도 엉뜨틀고 담요덮고 할때도 있는데 임산부는 체온조절기능이 약간 저하돼서 수시로 더웠다 추웠다 한다더라구요 ㅠㅠ

그렇군요ㅠㅠ 저는 더운곳에 있어서 에어컨을 끌 수 없는 상태라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 꾸옥맘님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가디건 꼭 챙겨다니시고 에어컨바람 최대한 피할수있는 자리에 계시길 바랄게요 ㅠㅠ
저도요 지금 8주차인데 솜이불 덥고 자는데 덜덜 떨리더라고요

그쵸ㅠㅠ 저도 진짜 온몸이 사시나무 떨듯이 그랬어요 ㅠㅠ 호찡이님 답변 감사해요!
저도 그래요!! 조금만 움직이면 덥다가 그냥 있으면 슬슬 춥고 ㅠㅠ 잘때도 추웠다가 더유ㅓㅆ다가 오한이었다가 땀 범벅되고. ㅠㅠ

맞아요ㅠㅠ 저도저도 똑같아요! 짱아맘님 답변 감사드려요!
저만 그런줄 알았어요~증상이 비슷하네오ㅡ

저도 저만 그런줄 알았어요! 환이맘님 답변 감사드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