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저도 19주차부터 배가 하루하루 계속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20주쯤 임부복 주문해 입으니 천국🤣🤣 22주 지나면서는 그 때처럼 막 나오는 느낌이 점차 줄었어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다가오니까 배가 커진거 같아요
몬가 신기.. 그 전에는 덩치 있어도 입덧 때문에 살 빠지면서 배도 아직 많이 안나와서 임신한 티가 안나ㅛ는데 저번주부터 19주차 좀 지나더니 배가 슬슬 아프더라구요 자고 일어나면 배가 커진느낌..? 오늘 자거 일어나니까 나름 임산부 배 같아요 (?) 쑥쑥 자라고 있나보네요.. ㅋㅋㅋㅋ 태동도 전에 비해서 더 잘 느껴지고 다시 ㅎㅎ 신기해욥 ..ㅎㅎ
댓글
6

헉헉 저는 아직 어디서 살지 고민 중이에요..ㅋㅋㅋㅋㅋ 아악 은근 이쁜 옷들이 많아서 고민.. @~@
20주부터 훅훅나옵니당

헉 그런가요.. 아직까진 임부볻 안 샀었는데 이제 사야 할려나.. 😓
공감해요ㅎㅎㅎ 저도 19주차부터 배가 하루하루 점점커지는게 확실히보이고 태동비슷한걸 느끼다 지금은 더 잘느끼고있어요! 초산이라 그런건지 정말 하루하루 신기한경험이네요😊😊

저두용 😆😆 이대러 조산 말고 예정일 때까지 잘 있어줬으면 .. ㅎㅎ..ㅋㅋㅋ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