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드라마젖병샀어요. 장점이 많더라구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 어느 브랜드 구입하셨나요..? ㅠㅠ 네모젖병(헤*) 요즘 많이 쓴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다른 젖병에 비해 가격이 나가는데 단점이 자꾸 보이더라구요😭😭 오늘 또 핫딜로 그로미* 젖병 올라왔던데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서 😭😭 뭘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다들 젖병 어디꺼 구입하셨나요??
댓글
14
탈퇴한 유저
저는 드라마젖병샀어요. 장점이 많더라구요^^
유리, 세라믹 사용할 예정이라 미니노어 아니면 닥터브라운이나 로열세브르요..ㅎㅎ 실리콘도 고려 했었는데 그것도 열탕하면 안좋다해서요ㅠ
전 닥터브라운 유리젖병이욤.. 플라스틱도 싫고 실리콘은 냄새때문에 저도 못쓰는지라 추천받았어요! 세척 좀 까다롭다 하는데 남편이 꼼꼼하게 할거라 생각…ㅋㅋㅋㅋㅋ 근데 재고가 없네욬ㅋ 망
저도 헤*이랑 디*** 젖병 장바구니에 담아뒀어요! 실리콘 젖병도 생각하고 있구여!! ㅜㅜ
실리콘은 큰애때 써보니 먼지잘달라붙고 ㅠㅠ 유분기가 잘 안씻기더라구요🥲
저는 헤* 샀어요. 작은거 두개 큰거 두개 수동유축기 세트로요 베페에서. 뚜껑닫다가 손목나간단 말이 잇지만. 씻기 훨씬 좋고 배앓이 덜하고 뚜껑닫는게 익숙해지면 괜찮대서. 그리고 나중에 아기 과자나 이유식 같은거 담는용으로도 쓸수잇다고 해서요. 혹시몰라서 요것만 사고 나중에 아기 태어나고 상황봐서 더 구매하려구용
헤겐이 열탕 UV소독기 다 가능하다고해서 좋아서 샀는데 구입하고나니 단점이 많이보여서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