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둘찌 임신중인데 다른 영양제는 안먹어도 몇년째 매일 아침 유산균은 챙겨먹거든요. 유산균이랑 철분제 먹는중인데 변비없는 철분제라고 해서 먹는중인데 제 체질이 그런건지 모르지만 변비없어요. 인스타에서 공구때 산건데 '달달이' 철분제 추천드려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때문인가요 ?
23주됨 맘입니다 철분제를먹고 변비가생겨 유산균을 한께먹는데 대변볼때 많이 어지럽고 저협압증상이 자꾸생기네요 ㅠ 처음엔 화장실바닥에 누워있어야할정도였고 그후론 처음보단심하지않아도 복통이오며 어지럽고 식은땀이 납니다 철분제를그만먹어야할까요 ? 혹시 비슷한증상인분계실까요 ?
댓글
6
저는 변비에 위장장애가 심해져서 병원가서 얘기하니 액상형 철분제를 추천해주셨어요. 액상형으로 바꿔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전 머리가 깨져서 못 먹어요... 의사선생님이 피검서햐보시고느누먹지 말라시더라구요... 두통으로 스트래스받고 타이레놀 먹느니 안 먹는게 낫다고 하셔서요ㅠㅠㅠ

탈퇴한 유저
전 그래서 철분제 바꿨어요 쁘*앤꺼에 유산균,푸룬 들어있어서 전 먹고 변비 좋아졌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진료볼때 물어봐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