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분비물이 좀 많아요😂😂 사람마다 다른가바용... ㅎㅎㅎ 젤을 이용해보세요! 저는 관계는 생각도 안해봤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분비물
22주가 넘었는데 분비물이 아예 없고 밑에는 그냥 매일 말라있어요 이게 맞는건지 아님 제 몸이 이상한건지.. 조언 좀 부탁드려요 남편이 하고싶은데 속상해해서ㅠㅠ🤣🤣🤣
댓글
10

사람마다 다른가봐요ㅠㅠ젤 한번 알아볼게요!!
저도 분비물 없어요!!! 원래 임신전에도 배란일때제외하고 딱히 안나왓어요!!!

저는 임신하고 아예 없네요 좋은거 같긴한데 너무 없어서ㅠㅠㅋㅋㅋ
저도 임신전이랑은 다르게 관계할때 엄청 말라요ㅠㅠ 안써봤는데 임산부 쓸 수 있는 젤 있더라구요ㅠㅠ

저도 하면서도 계속 마르니까 아파서 오래 못하겠더라고요ㅠㅠ젤 한번 알아볼게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젤을 사용해보시는건???

임신했는데 젤 사용하는거 괜찮을까요? 원래도 잘 사용을 안해서..
좋은거 아닌가용 저는 22주인데 분비물많아요ㅠㅠ 사랑나누기는 아직안해봤어요ㅠ

안나오는게 이상한건 아니죠..? 첫아이고 아직 모르는게 많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