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꼽 가려움

20주 6일째...아가는 정상주수로 잘크고있는 중인데...배가 유독 팍팍 나오는 느낌이예요 살이 틀려는건지...배꼽주변이 유독 가려워요. 혹시 다른 분들은 배꼽 주변이 가렵지 않으신가요? 저는 자다가도 배꼽이 가려워서 깰만큼 가려워융...오일이며 튼살크림이며 수시로 배꼽 주변에 발라줘도 한두시간 지나면 이내 가려워서 벅벅 긁고있는 저를 발견해요 ㅠㅠ 혹시 다른 분들은 안그러세요? 인터넷 검색해보면 25주쯤 되는 분들은 배꼽 변형오면서 그렇다는거 같은데...저는 아직 20주째인데...ㅠㅠ 참아야겠죠? 오늘은 명절연휴라 가려울때마다 수시로 크림 바르고하는데 연휴끝나고 직장에선 어쩌나 걱정되네요.

댓글

10

  1. 저도 배는 배꼽 주변이 가려워요. +옆구리 가슴 엉덩이 팔..등등 요즘은 오일 바르고 자도 온몸이 돌아가면서 간지러워서 잠을 잘 못자고 힘드네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저는 튼살 전용스크럽제가 있어서 스크럽제로 한번 씻었더니 가려운게 좀 나아지긴했어요. 아무리 크림을 발라도 보이지 않는 각질이 있어서 크림이 효과를 못봤나봐요. 스크럽제로 한번 정리하고 튼살크림도 써보세요

  2. 저는 배커지는중이라 그런가 배꼽주변이 당겨요ㅠㅠ내일 정밀초음파날이라 가서 여쭤보려구요 뭐 할수있는건없겠지만 ㅠㅠ

    1. subcomment icon

      그래도 여쭤보세요~ 저는 진료보고 온 뒤에 가려움이 시작돼서 이럴줄 몰랐죠..ㅠㅠ

  3. 제 와이프도 배꼽 안에가 간지럽다고해서 봤더니, 껍질벗겨지고 그러더라구요~ 병원 진료볼때 의사쌤한테 물어보니~ 배불러와서 그런거라고~ 살트는것처럼 배꼽도튼다고~ 연한 습진약 아무거나 발라도 괜찮다고해서~ 몇일바르더니 간지러운 증상은 사라졌다고 해요~~!!🙃🙃🙃

    1. subcomment icon

      아..ㅠㅠ저는 추석연휴 첫날 진료보고와서 다음진료는 한달 뒤인데...안되면 약국가서라도 임산부라고 습진연고 사서 발라야겠네요. 감사합니다~

  4. 저도 배꼽주변이 가려워서 긁고있어용..... ㅠㅠㅠㅠ 23주에용

    1. subcomment icon

      최대한 긁지마세요 배꼽주변 피부가 약하대요..ㅠㅠ저는 튼살크림 발랐다가 오일발랐다가 수딩젤 발랐다가 난리도아녀유... 어제 밤에는 튼살전용 스크럽제로 한번 씻구 튼살크림 발라뒀더니 자다가 가려워서 깨는건 덜했네요...ㅠㅠ

  5. 딱히 배꼽 가려운적은 없어요 ㅠ

    1. subcomment icon

      부러워융ㅠㅠ 배꼽주변은 피부도 약하대서 안긁으려고하는데...손이가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