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눙 많이걷지말래요.,자궁경부길이때문도있지만 걷는게 좋다고 많이걸으라는건 만삭때 많이걸으라는거같아요 ! 각자 몸상태가다르니 의사선생님께 물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20주, 혹시 너무 많이걸음 아이한테 안좋나요?
걷는 운동이 좋다고해서 의지적으로 많이 걸으려고 노력하기도하고, (그래봐야 재택중이라 하루 3-4천보 정도 걷긴해요^^;) 다만 이번 추석 연휴 때 여기저기 놀러다니고 골프도 치고 하면서 하루 평균 9천보~1만3천보 가까이 갑자기 걷고했더니 몸이 꽤 피곤한데 (하혈하거나 등등의 문제는 일절 없고 태동도 잘 느껴져요!), 혹시나 만보가까이 걷는 것도 아이한테 안좋은가..싶어서요. 하루 만보면 많은건 아닌 것 같기도 하고 회사 출퇴근하다보면 그정도는 금방 찍을 것 같기도한데 막상 몸이 피곤하니 아리까리…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
댓글
13

네!!아무래도 병원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좀 답답했는데 다음에가서 그냥 직접 좀 물어봐야겠어요 🥲🥲경부길이도 재달라고하구..
저는 24주차인데 골프 엄청하고 있어요 ㅋㅋㅋ 이번 추석에 이틀 연속 라운딩했네요🤣 엄마가 행복하면 아가도 행복한고에요!!ㅋㅋ 제 주치의는 아무 제약없이 다 하라고 해서 걱정없이 하고 있어요 ㅎㅎ 걱정말아요!

감사합니다 ㅠㅠㅎㅎ즐겁게 운동하긴했어도 괜히 제 욕심에 몸이 힘들면 애기도 결국 힘든건가 ㅠ싶어서 내심 마음쓰고있었거든요..! 컨디션 봐가면서 즐겁게 운동해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전 컨디션 좋아서 한시간씩기본으로 매일 걸었는데 저희 의사쌤은 30분이상 움직이지말라거 하셨어요...!! 그뒤로 산책도 줄이고 안정위주로 취하고있급니당 많이움직이는거ㅜ별로 안좋다고 하시더라구요

하하하 ㅋㅋㅋㅋ이거 참 오렵네요ㅜ안그래도 궁금햤는데 ㅠㅠㅠㅠ담주에 병원 가면 물어봐야겠어여 ㅜㅜㅎㅎ
엇 골프는 비추천 운동이라고 했던거같아요 걷는게 제일 좋대요

맞아요 ㅠㅠㅎㅎㅎ골프는 하던 운동이면 해도 괜찮다고하셔서 하규 있어요 ! 걷기를 좀 더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아🥲🥲
20주면 ㅎㅎ 만보-만오천은 걸으라고 하던데요… 열심히 걸어주세요. 오히려 좋아요 (무리가지 않는선에서요)

오호! 감사합니다!! 병원을 17주쯤에 가고 다음번에 22주쯤 방문하게돼서 ㅜㅜㅋㅋㅋ딱 답답하던 차였어요 더 걸을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