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9주에 부산다녀왔습니다ㅎㅎㅎ 몸이 무거워서 많이 못 돌아다니긴했지만 요트도 타고 관광지 몇군데돌아다녔는데 좋았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다들 태교여행가시나요?? 저는 21주차라 25주쯤으로 생각만.. 하고 있는데 갈지말지 너무 고민돼요ㅠㅠ 직장인이라 휴가내서 가야한다는점과.. (최대한 아껴서 막달에 쓰려고 했거든용...) 임신하고 살이 쪄서 사진찍는게 싫어졌는데 가서 사진찍히는것도 벌써 맘에 안들고ㅠㅠㅋㅋㅋㅋ 아직 코로나 안걸렸는데 괜히 다녀와서 걸릴까봐도 걱정이네용,, 안가면 후회하려나 생각도 들고 가면 어딜가야하나 요즘 최대고민입니당ㅎㅎㅎ 다른분들은 어떤 계획인지 궁금해요~~~!
댓글
5
저는 10월에 보라카이 예약해놨어요! 26주?정도되네요!!
고민하고 지르세요 ㅎㅎㅎ 전 코타키 와있는 중인데 너무 행복하네요ㅠ 육아하기전 마지막 시간을 보낸달까요?사진 찍는거 싫어하는데 포토샵이라는게 있고 휴가내서 가는건 막달 늦게 들어가더라도 막달엔 여행이나 운동 등 움직일수가없잖아요ㅠ엄마가 행복한게 최고입니다
저랑 같은 고민이에요ㅋㅋㅋ다음달 괌 다녀올까 엄청 고민중이에요,, 배 더 나오기전에 남편과 둘만의 데이트 많이 해야하는데 ㅠㅠ 일단 제주도 다녀오고 생각해볼려구요ㅋㅋ
저랑 너무 똑같은 고민 중이시네요 ~ㅎㅎ 살이 급쪄서 마지막으로 둘이서 그냥 쉬러간다 생각하고 가고싶긴해요~ 저는 괌이나 사이판 고민하고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