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란성이라 그런지 초음파에서부터 진짜 비슷해요! 너무 신기하네요~~ 두 명의 천사와 오늘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차 초음파에서 얼굴봤어요 ㅎㅎㅎ

저는 일란성쌍둥이라서 아기사이즈랑 경부사이즈때문에 2주에 한번 검진을가요~ 그래서 21주차에 검진하는데 다행히 사이즈는 둘이 같고, 경부 사이즈도 3.27cm로 합격이라고 하셨어요 ㅎㅎㅎㅎ 자주 가니까 확실히 아기들이 쑥쑥 크는게 보여서 신기하더라구요 ㅎㅎㅎ 이번엔 초음파에서 얼굴이 보이는게 신기해서 빌리에 공유합니당 ㅎㅎㅎ 사진 위에가 선둥이, 아래가 후둥이 얼굴이에요ㅎㅎ
댓글
2

그러니까용~ 초음파에서도 얼굴이 비슷하더라구요 신기했어요 ㅎㅎㅎㅎ 럭키맘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