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임당검사 했눈데용~ 놀랍게도 수치가ㅜㅜ 198이나온거있죠.. 생각을 전혀하지 못했던터라 당황스럽고 어떻게 임당관리 하고 계시는지 궁금해용~ 재검 해야하눈데.. 걱정이 앞서네요~ 임신한 후...과일을 달고 살아서 그러는지.; 흠...

댓글

14

  1. 임당이..24주쭘 진행되나요?ㅜㅜㅜ 내일 21주 검사 가는데 임당은 그 다음에하려나..걱정되네요 ㅠ

    1. subcomment icon

      저는 24주되는데..했어여~ 24주~28주에 하는듯

  2. 저두 낼 재검 가야해요.. 음료수나 과일도 있어야먹지 잘 안먹는편인데.. 밥이랑 고기 이것저것 많이 먹긴 했거든요ㅜㅜㅜ... 밥 많이먹어도 임당수치가 높아지는지ㅠㅠ

    1. subcomment icon

      흰쌀밥이.. 문제인듯.. 탄수화물을 적당히먹어야하나바여ㅜ넘나 어려운것

  3. 10월4일 임당검사하러가는데..무섭네요ㅠ 단거 안좋아하는데 요즘 땡겨요ㅠ 과일(사과1개),오렌지주스1잔, 커피믹스1잔 은 매일 먹고있는데 걱정이네요 다른건 신경안쓰고 조금씩은 먹구요ㅠ

    1. subcomment icon

      수치가 눈앞에 뙇 떴을때 간호사쌤이랑 저랑 두눈이 땡글해졌던거같아여ㅜㅜ너무 놀라서... 관리해야하나바여~ 먹는것도 생활도~ 흑

  4. 관리하면 좋아지기도 하는지가 궁금해여ㅜ 2-10퍼가 임당이라던데.. 에혀.. 폭풍검색중인데.. 재검해도 수치높게나올거같은 안좋은 너낌이가.. 흑...

  5. 저는 재검했는데도ㅠ임당확정이네요 ㅠㅠㅠㅠㅠㅠ 앞으류어째해야될지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