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이..24주쭘 진행되나요?ㅜㅜㅜ 내일 21주 검사 가는데 임당은 그 다음에하려나..걱정되네요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임당검사 했눈데용~ 놀랍게도 수치가ㅜㅜ 198이나온거있죠.. 생각을 전혀하지 못했던터라 당황스럽고 어떻게 임당관리 하고 계시는지 궁금해용~ 재검 해야하눈데.. 걱정이 앞서네요~ 임신한 후...과일을 달고 살아서 그러는지.; 흠...
댓글
14

저는 24주되는데..했어여~ 24주~28주에 하는듯
저두 낼 재검 가야해요.. 음료수나 과일도 있어야먹지 잘 안먹는편인데.. 밥이랑 고기 이것저것 많이 먹긴 했거든요ㅜㅜㅜ... 밥 많이먹어도 임당수치가 높아지는지ㅠㅠ

흰쌀밥이.. 문제인듯.. 탄수화물을 적당히먹어야하나바여ㅜ넘나 어려운것
10월4일 임당검사하러가는데..무섭네요ㅠ 단거 안좋아하는데 요즘 땡겨요ㅠ 과일(사과1개),오렌지주스1잔, 커피믹스1잔 은 매일 먹고있는데 걱정이네요 다른건 신경안쓰고 조금씩은 먹구요ㅠ

수치가 눈앞에 뙇 떴을때 간호사쌤이랑 저랑 두눈이 땡글해졌던거같아여ㅜㅜ너무 놀라서... 관리해야하나바여~ 먹는것도 생활도~ 흑
관리하면 좋아지기도 하는지가 궁금해여ㅜ 2-10퍼가 임당이라던데.. 에혀.. 폭풍검색중인데.. 재검해도 수치높게나올거같은 안좋은 너낌이가.. 흑...
저는 재검했는데도ㅠ임당확정이네요 ㅠㅠㅠㅠㅠㅠ 앞으류어째해야될지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