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가능하다면 자분이요! 상황이 제왕해야한다면 제왕하겠지만 자분 가능하다면 전 자분할래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VS 자연분만
다들 둘중에 어떤 걸로 하실 생각이세요? 너무 고민되네요ㅜㅜ
댓글
20

탈퇴한 유저
주변 제왕한분들이 제왕 추천해서 저는 제왕하려구요!

탈퇴한 유저
전 첫째를 자분이여서 선택권없이 자분..

탈퇴한 유저
첫째때 진통하다 아파서 못하겠다고 제왕해달라고 엉엉울다 어째어째 자분했는데 .. 자분하니 진짜 회복 빠르고 가뿐하더라구요. 회음부도 일주일지남 살만하고~ 둘째도 당연히 자분생각하고 있어요..
초산인데 디스크도 심하고, 복강경으로 자궁 혹을 떼서 선택권 없이 제왕절개에요! 선택권이 있었더라도 저는 제왕 했을거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