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8주때 없어진줄 알았던 입덧이 10주차부터 다시 생기기 시작했어요. 평소에 아침에 뭘 먹으면 속이 뒤짚어져 계속 굶으며 시간을 보냈는데 오늘은 정말 출근하자마자 속이 안좋더라고요.. 화장실로 바로 갔는데 헛구역질을 하다 초록색.. 찾아보니 쓸개? 담즙? 이라고 하는데.. 이정도까지 이렇게 힘들어야하나 하고 속상하기도 한거 있죠… 일하면서 아기를 지켜내는게 오늘따라 참 힘들구나 싶었네요.. 입덧캔디도 이렇게 심할때는 소용이 없어요😥

댓글

6

  1. 입덧약 안먹고 버티며 심하게 토하는것보다 먹으면서 토하는 횟수줄이는게 백번 낫다고 생각합니다 엄마에게도 아기에게도 ㅠㅠ 디클렉틴은 알려져있다시피 전혀 위험요소가 없는 약이고 조금이라도 상태가 나아진다면 먹는게 맞다고 들어서 저는 입덧 시작한 6주차부터 현재 12주까지 복용중이에요~

  2. 저두 갑자기 10주차에 너무 심해져서 최고로 괴로웠는데 12주차에 접어드니 좀 나아졌어요! 병원에선 기분이 좋고 마음이 편해야 입덧도 나아진다고 아빠한테 기분좋게해주라고 신랑같이갔는데 신신당부해주더라구요! 너무 굶지마시고 조금씩이라도 뭐 드셔야해요 ㅠㅠ 빈속이라 초록색 나왔을거에요 ㅠㅠ

  3. 입덧약 전혀 지장없다고 먹고 엄마가 조금이라도 잘 버티는게 좋다고 하셔서 전 6주차부터 먹고있어요! 중간에 2번 빼먹었다가 지옥을 맛보고 다시 매일 먹는중인데.. 선생님이 자기 와이프도 먹었고 의사친구들도 다 먹었다고 걱정말고 먹으라던데..미국에서 임신부,태아에게 완전히 안전한단계로 A등급받은 약이래요 속 안좋긴하지만 진짜 견딜만해요ㅜㅜ 그냥 드셔요ㅠㅠ 우린 입덧말고도 힘든게 너무 많자나요 ㅠㅠㅠ 참 입덧약은 먹었다 안먹었다 하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인 느낌이라 쭈욱 먹어야합니당 ㅠ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병원에 가셔서 문의 하시는게 좋아요 몇주신가요?

    1. subcomment icon

      10주 6일되었어요! 이전에 입덧약 처방받긴 했는데.. 왠만해서 안 먹으려고 하고 있어서요..ㅠ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병원 가셔서 차세히 말씀드리고 약 처방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