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명치부터 갈비뼈까지 아파져서 산부인과 선생님이 위염약 처방해주셨어요 미리 약처방받으세요. 올라오는거 참았다가 저는 더 심해졌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위산역류ㅠ
11주 들어서고는 이틀에 한번씩 반나절은 컨디션이 좋더라구요 그런데 찬바람 비염때문에, 잔기침할 때마다 위산이 계속 역류하네요ㅠㅠ 몇시간동안 기침하고 자꾸 올라오니까 기분도 안좋고 밥고 식사도 거부감 느껴지고 라미나지액은 임산부 복용 된다는데 먹어봐도될까요?ㅜㅜ 물론 의사선생님께 여쭤봐야겠지만,,, 먹덧 체덧은 이제 팁도 생기고 버티겠는데, 기침은 배도땡기고 역류성식도염이랑 영 힘드네요🤣
댓글
8

다음진료때 꼭 여쭤봐야갰어용!
입덧약과 알마겔 추천드려요 ㅠㅠ 저도 토덧때문에 고생하다 효과보고있어요.. 양배추사과즙도 먹고있는데 약이라 해서 다안먹고 참는것보단 그래도 엄마몸이 덜 괴로운게 아기한테도 낫다고 하네요ㅠ

저희 선생님은 입덧약은 한번 먹으면 못 끊는다고하셔서 참구 있어요 ㅠㅠ
저는 라미나지액은 아니고 위염같은 증상때문에 의사선생님이 알마겔 처방해주셔서 속쓰릴때 한번씩 먹는데 훨씬 나아지고 잠도 푹잘수있어서 좋더라구요 ! 약 최대한 안먹고싶긴하지만 저도 살아야겠더라구요 ㅠㅠ 의사쌤이 처방해주신거니 괜찮겠지하고 그냥 먹으려규요!

라미나지액은 예전에 처방받아둔게 있는데, 알마겔을 많이들 말씀하시네용! 병원에서 새로처방받아서 먹어야겠네요. 양배추처럼 저도 위장에 좋은거 잘 챙겨묵어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직장 다니신가요?

넹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