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부러워요 저는 아직도 태몽을 못꿨다는🤣🤣 혹시 임신 몇주차에 꾸신 꿈인지 여쭤보아도 될까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저 어제 거북이꿈 꿨어요!ㅋㅋㅋ

전에 호랑이꿈도 꿧었는데 지난밤에 또 꿧어요 ㅋㅋㅋ 꿈에서 밤에 신랑이랑 산책하는데 길가에 웬 예쁘게 꾸며진 웅덩이가 있는거예요 그래서 보니까 물고기 몇마리랑 엄청 예쁜 거북이가 있더라구요 보통 거북이는 어두운데 그 거북이는 저 사진속에 비단구렁이처럼 색깔이 흰색+노란색으로 알록달록 했엇어요! 너무 신기해서 신랑한테 저 거북이좀 보라고 그러고 있는데 저희한테 엉금엉금 걸어오더라구요!ㅋㅋㅋ 사실 물릴까봐 무서워서 피하긴했는데 그 거북이가 다시 제갈길 가면서 엉금엉금 돌아갔어요 ㅋㅋㅋ 거북이 태몽은 장수하는 아들이라던데 맞을까요??ㅎㅎ
댓글
6

호랑이꿈은 7-8주차 정도였던거 같구 거북이꿈은 10주차예요!!ㅎㅎ 내일부터 11주차입니당!!
거북이가 크고 홀수에 단색이면 아들태몽이고 화려하게 색이 섞여있거나 여러마리에 크지않으면 딸이래요~^^

오.. 저는 크기는 조금 작은편인 한마리였고 저 비단구렁이처럼 하얀색+노란색 느낌이었는데.. 딸일까요?!ㅎㅎ
넹 ㅎㅎㅎ아들 태몽같아요! 거북/자라는 장수하기도하고 우두머리가 된다는 말도 있어요👍

와~~ 정말 좋은 꿈이네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