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있나요...?

저는 오늘 딱 11주 된 새싹맘입니다.. 며칠전부터 뒷목이 조이고 뭉치듯이 아프면서 뒤통수 통증과 두통이 함께 생기고 있습니다.. 일어나는 순간 어지럽고 걸을때는 머리가 더 아픈데 임산부들이 가지고 있는 증상일까요..? 제가 원래 버섯목 증후군이 심한 상태라 그런건지..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네욤...ㅠㅠㅠ 지혜 좀 주세요🥲🥲🥲🥲🥲

댓글

16

  1. 저도 두통이랑 어지러움증 심할때있어요ㅠ어떨때는 넘어질까봐 그자리에 멈춰서있을때도있고 주저앉을때도 있어요ㅠ오늘은 초코우유 한잔 마시니깐 덜 어지럽고 두통도 덜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옴마.. 저두요 ㅠㅠ 일어나서 걷기 시작하면 어지럽고 눈앞이 하얘지는데 그럴땐 멈춰 있어요 ㅠㅠ 오..단게 좋은가보네요 감사해요 ㅠㅠ

  2. 저도 목디스크 저혈당 저혈압 땜에 두통이 종종 오는데 이게 긴장성 두통인지 저혈당성인지 저혈압 때문인지 철분 부족 때문인지 몰라서 일단 마시지부터 당 올리고 커피 마시고 철분제 먹기까지 차례대로 해봐요 하다가 중간에 나아지면 멈추고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에고 단계별로 해봐야겠네욤..ㅠㅠ 정말 너무 몸의 변화가 큰가봐욧 ㅠㅎㅎ

  3. 단거 드셔보세요~ 저도 딱 11주 됐는데, 되도록이면 먹고 싶은거 먹거나 초콜렛이나 달달한 커피 정도는 마셔줘야 덜 아프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오? 정말용?? 코로나 걸리고 아직 후유증 겪는중이라 초콜렛 같이 단거 먹으면 목이 더 간지럽더라구요 ㅠㅠㅠ 흐옹 그래도 한번씩 먹어봐야겠어욤 두통이 더 힘등어서 ㅠㅠ

  4. 뒷목도 당기시는 거라면 긴장성 두통 아닐까요? 저도 일자목때문에 그럴때가 자주 있어요ㅠㅠ 빙글빙글 돌아가는 부분적으로 하는 안마기로 따뜻하게 어깨, 뒷목, 뒷골?쪽 근육들 풀어주면 좀 나아지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제가 저도 모르게 몸이 긴장하면서 굳는다도 도수치료사한테 들은적이 있었는데 그래서 그럴까 싶기도 해요 ㅠㅠ 누울때도 목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최대한 힘 빼려고 라는데 어렵네용 ㅜㅜ 엄마가 가지고 계신 목,어깨 안마기 써봐여겠어욤 ㅠㅠㅠ

  5. 두통약을 못먹으니 저도 요즘 두통있어서 디카페인커피 마시니 괜찮아지더라구요 어지러운건 저혈압이거나 철분 낮아서 그런듯해요 저혈압도 첨엔 너무 어지러웠는데 시간지나니 좀 괜찮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원래 커피를 잘 안마시다보니 한번씩은 생각나는데 ㅎㅎ ㅠㅠㅠ 에거 철분제를 먹기 시작해야할까봐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