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분 말씀처럼 항히스타민 성분은 입덧약에도 들어있는거라 복용 가능하고 저는 아토피가 심한데 락티케어로션 처방받아 발라요~ 임산부한테 피부문제 생기는것만큼 괴로운게 없네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
저는 임신 9주2일 된 예비 엄마인데요.양쪽 손목에 좁쌀 같이 오돌토돌하게 올라 왔다가 가려워서 긁었는데 좁쌀이 물집같이 터지면서 물 같은것도 살짝 나왔는데 피부과를 가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산부인과 가서 상담 받는게 나을까요?제가 지병으로 아토피를 오래 앓아왔는데 아토피랑은 조금 다른것 같아서 고민이 쫌 많이 되네요....선배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ㅠ
댓글
5
한포진 같은데요? 임신하면 면역 떨어져서 손가락이나 손목같은곳에 좁쌀만한 수포 생겨요 많이 간지럽고 간질면 따갑고 쓰라리고 그래요~ 그리고 그거 계속 간질면 이리저리 퍼지니깐 가려우면 얼음찜질하시고 비판텐이라도 일단 발라두세요~ 한포진은 약이 달리 없어요ㅠ피부과나 산부인과가도 스테로이드 연고주고 좀 그래요ㅠ 일단 피부과가셔서 상담받으시고 항히스타민제는 임부 섭취되니깐 그거라도 처방받으셔서 드세요 그럼 덜가려워여;; 그리고 수도연고라고 한포진에 바르고 임부발라도되는 연고있는데 해외연고라서ㅠㅠ...일단 물집이 어떻게 생긴건지 모르니 네이년에 한포진검색하셔서 이미지 보세요 비슷한지ㅜㅜ

우선 검색부터 해 봐야겠네용..조언 감사 드려요
피부과가보세요 사마귀같은데...저도 비슷한거 팔목에 나서 긁었는데 물같은거나오면 급속도로 퍼지더라구요ㅠㅠㅠ 긁은거 후회중입니다

사마귀는 전혀 생각도 못했네여....내일이라도 피부과에 가 봐야겠어여....조언 감사드립니다...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