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완전 극초기때 말고는 계속 밤잠을 못자고 있어요 ㅠㅠ 새벽 세네시까지 깨어있는 날도 많고.. 낮이나 저녁에만 신생아처럼 급격히 자고일어나 충전되는 경우 아니면 꿀잠을 도통 못자네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잠이 사라져요ㅠ
6주때까진 잠이 미친듯이 와쓴데 요즘은 자다가 작은소리에도 깨고 잠도 사라져가고있어요ㅠ 저같은분들 계시나요?
댓글
11

저도 요즘은 늘 중간에 깨네요ㅠㅠ
저는 11준데 새벽에 화장실도 2번가고 기분나쁜꿈도 자주꿔서 계속 깨요ㅜㅜ 호로몬때문이라고 하는데 걱정이 많아서 그렇데요

앗 아가잘있나 늘걱정이 많았는데ㅠㅜ 이야기들어보니 병원다녀온다음날은 잘 자는거같기도해요ㅠㅠ
저는 화장실때문에 두세번씩 깨는거 같아요ㅠ 이상한 꿈도 자주꾸고 잠 자체를 길게 못자는거 같아요ㅠㅠㅋㅋㅋ

저만그러는게 아닌가봐요ㅜㅜ 오늘은 자다깨서 뜬금없이 웩웩거리네요ㅠ

탈퇴한 유저
저도 지금 새벽에 잠이 깨요

저두...지금 자다가 깻어요ㅜㅜㅜ

저두요 ㅎㅎ
저도 지금 8준데 그래요! 5~6주때 매일 미치는줄 알았는데 요즘은 몇일에 한번? 정도로 잠오는 게 줄었어요ㅎㅎㅎ

저도그래요ㅜㅜ 전에는 누우면 잠들었는데 요즘은 잠도안오네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