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무릎이 너무 아파서 바닥에 앉았다 일어날때 아파요 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골반, 무릎통증
이제 갓 12주 됐는데 갑자기 골반이랑 무릎이 너무 아파용ㅜㅜ 살은 2~3키로 정도 쪘는데 그게 원인일까요..?
댓글
9
전 원래 오른쪽 무릎이 한번씩 아프다 말고는 했는데 9주차부터 아프더니 걸을땐 허벅지까지 아파오네요ㅜㅜ
저도11주 4주차 인데 아프기 시작 해요~ ㅡㅡ: 우리 모두 힘내용^^*~
저도 환도선다 통증때매 골반이랑 엉덩이가 미치도록 아파요 ㅠㅠ 살보다 그냥 임신에 의한 증상인가봐요..

저도 어제저녁부터 끙끙거리다 유튜브 찾아보니까 임산부 골반스트레칭 영상 많더라고요! 한번 보시고 맞는걸로 찾아서 해보세요! 효과 있는거 같아용:)
아픈게 맞는것 같아요..! 아가가 커지면서 몸의 변화가 이만저만 많은게 아니더라구용 ㅠㅠ 저는 다리에 힘이 많이 풀리더라구요 ㅠㅠㅠ🥺🥺

전 워낙 하체튼튼이라 힘이 풀리지는 않는데 사람마다 증상이 다양한가봐요ㅠ 초산이라 조금씩 나타나는 신체변화가 너무 크게 다가오는거 같아여 흑흑ㅜㅜ 새싹맘님도 힘내세요!!

감사해욯ㅎㅎ

저는 이제 11주됐는데 우리 같이 힘내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