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래요 꾹참는중이예요 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증상
오늘 8주 6일짼데 가슴조금 무거운거말곤 크게 다른증상은 없는데.. 첫째 둘째때 입덧이 심했던터라 너무 걱정되네요.. 입덧이 아예없는건 아니지만 빈속에 울렁거림 외엔..... 1주일을 더 기다려야되는데 잘있다 보고싶네요
댓글
4

아....아무느낌이 없으니 겁나네용

빈속에 울렁거림 있잖아요~우리 좋은생각만해요 저도 첫째둘째때는 엄청 심했는데 저도 걱정되지만 믿고 믿자하고 있어요^^

탈퇴한 유저
잘 있다고 생각하시구요 https://open.kakao.com/o/g7XTfJCe 부산 경남 사시면 놀려오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