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른쪽 아랫배가 너무 아파서..

11주 둥이예요 며칠전부터 오른쪽아랫배가 아팠어요 참을만했는데 오늘은 일을 못할정도로 아파서 진료봤는데.. 자궁이 갑자기 커지면서 난소가 제위치에 있지않고 다른 위치에 있어서 아픈거래요ㅠ 이런 경우도 있나요ㅠㅠ 너무 아프면 복강경 수술해서 난소를 원래 위치에 놔주는 수밖에 없다고하시네요ㅠ 속상해요ㅠ

댓글

4

  1. 헉.. 저도 오른쪽 아랫배가 아팠는데 .. 이유가 그랫군용 .. 초음파 하면 난소는 괜찮다고 하긴 하시던데 나중엔 안아파야 할텐데 그쵸 ㅠㅠ

  2. 저도 11주 4일 차 인데 아침부터 생리통 처럼 배가 아파서 놀라서 울었어요. 안 그래도 피가 깨끗이 안 없어져서 속상한데 배까지 아프고 관절도 약해 졌어요 . 자꾸만 눈물이 나네요 ㅠ

  3. 저도 지금 12주인데 자궁근처 오른쪽이 너무 아파서 혹시 안좋은 징조일까 걱정했거든요.. 글 읽고나니 난소위치때문이라 하면 조금은 안심되네요 ㅠㅠ

  4. 힉... 저도 오른쪽아랫배가 아프긴한대... 참을만해서 ㅠㅠ 너무 걱정되시겠어용 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오른쪽 아랫배가 너무 아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