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 힘내요 고생이 많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저만 덥나요?
더위를 잘안타는데 요즘 덥네요 이마에 땀도 생겨요 컨디션이 안좋은건지 체온이 올라가서 그런건지 모르겠어요 체력도 안좋아지고 금방지쳐서 눕고싶네요 누우면 바로뻗어요. 졸음도 많아지고있어요. 벌써 ㅎㅎ 다른분도 그러나요? 입덧도 좀 괜찮아 지는거같고... 익숙해진건지 좋아진건지 ㅎㅎ 입덧만 없어져라했더니 다른증상들이 생기네요 ㅎㅎ
댓글
11

탈퇴한 유저
어머.. 전 8주차인데 벌써 더워요.. ㅠㅠ모두 파이팅이에요,, 💪

화이팅하세요
원래 12주 때는 땀이 많이 나고 분비물이 많이 난다고 합니다. 저도 따뜻한 물 마시면 땀으로 샤워해요~ 그게 정상 반응입니다. 저는 여름에 에어콘도 안 키는 사람인데 요즘 제습기 틀고 살아용~ ㅎ

이런저런 변화가 신기하면서도 저만 예민하게 느끼나 싶었어요 ㅎㅎ 정상이군요 화이팅하세요
8월 말에 급 춥다가 요즘 다시 늦더위 와서 더 그런거같아요… 더위 잘못느끼는 타입인데 오늘 에어컨 틀었어요;; 임신하구 체온이 높아서도 그렇구요. 전 원래두 잠많았는데 체력떨어져서 계속 눕눕하구 매일 낮잠자요.

저랑 비슷하네요 이렇게 벌써 지치나 싶었는데 다른분들도 그런시기인가봐요 화이팅하세요~~
저 12주되니까 더워요 그전엔 더위 크게 못느꼈는데 딱 12주차 들어서니까 체온이 훅 올라간걸 느껴요 에어컨 2주 쉬었다가 다시 가동중이에요 ㅋㅋㅋ

임신참 신기하네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