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프티는 피검으로 알고 있어요. 양수검사는 또다른 기형아 검사이고. 질 쪽에 기구 삽입 후 양수 채취하는거 같아요. 약간 생리통 같은 뻐근함만 있데요. 임신백과사전에서 읽었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3주 뒤 기형아 검사
3주 뒤에 기형아 검사하는데 배에 침을 넣어서 양수로 검사한다는데 좀 겁나고 무섭네요 ...
댓글
6
니프티검사만 그렇게 하지 않나요? ㅜㅜ
엇,,ㅜ 양수거사 어떻게하는지 몰랐는데ㅠㅠ 정말 무서우시겠어요...ㅜ저도 5일뒤 1차 기형아하는데ㅜㅜ 양수는 없다는데ㅜㅜ 꼭해야하는건가요?ㅜㅜ

기형아 검사하는게 3가지가 있는데 3번째가 배에 침을 넣어서 양수로 검사하더라고요

해야하지 않을까요 ?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기 위해서는 ..

1차 기본 촘파만봐요~~ 만 35세이상 이거나 니프티검사할 경우에 추가적인 검사로 양수검사하는거에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