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엉덩이 주사 맞고 먹는 약도 처방 받았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질정제넣고피비침이요ㅜ
임신10주5일차 입니다ㅠ며칠전부터소량의피가조금씩묻어나오길래병원가서 초음파를봤는데 약간의 피가고여있고 이정돈괜찮지만 예방차원에서 질정제넣고 약도처방받았습니다 그런데다음날아침 화장실가는데 팬티에빨간피가묻어있고ㅜ휴지에묻어나와요 질정제넣으면피가 고여있던게빠져나오나요?ㅠㅠ
댓글
15
저도 피고임있었는데 병원에서 질정제 넣어주고 피 나와도 당황하지 말라고 얘기해 주셨어요~ 혹시 모르니 병원에 전화해 보시고 푹 쉬세요~~

아 그랬었군요!! 감사해용!
저도 이전에 처방받고 넣었는데 그담날 바로 선분홍피 함께 이전에 느끼지 못했던 배통증이 조금씩 진행되서 바로 응급실갔어요ㅠ그리고 결과가 좋지 않았는데요~ 오늘은 평일이니까 가능하다면 꼭 병원 가보세요 혹시 모르니ㅠ

진찰받은건데어찌 질정넣고더안좋아지는지ㅠㅠ 병원얼른가봐야겠어요ㅠ

네 꼭 무사하길 바랄게요~ 건강하게 다 채워서 출산해여 우리 모두🙌🏻

감사해용ㅠ 모두무사히출한하시길바래요
갈색피가 아닌 빨간피 인가요? ㅜㅜ 저는 갈색피 비쳐서 질정제 꽤 사용했었는데 질정 넣으면 피가 빠져나오게 한다는 느낌은 받았어요..

네빨간피에요ㅠ 질정넣어서그런거겠죠..?오늘눕눕하고지켜봐야겠어용ㅠㅠ

빨간피라면 당장 병원 가보셔야할것같아요!!!!

네 ㅜ얼른가봐야겠네요
네넹그래야겠ㅇㅓ요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