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10주차인 지금도 축축 처지고 병든 닭 마냥 졸고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하....
진짜 너무너무 졸리고 축축쳐지네요.. 9주찬데 다들 이맘때 그러셨나요?
댓글
19
저도 9주차인데요.. 진짜 그냥 힘도 없고 스르르 쳐집니당 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전 12주차인데도 자도자도 졸리더라구요ㅠㅠ 졸려서 축 쳐지는 기분..ㅠㅠ

12주되면 이제 중기접어들었네요..부러워요


탈퇴한 유저
에이 부럽다니여ㅜㅜ
와 9주차 저도요ㅠㅠ 오늘 쉬는날이라 집안일 좀 하려고 했는디 왠걸 밥먹을때 빼곤 하루종일 잤어욬ㅋㅋㅋㅋ 입덧도 있고 하고 그러니 무슨 활동을 못하겠네요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라니 위로가 되요

ㅎㅎㅇ저도 그래요 댓글보고 나름 안심되요
저도 9주2일인데 몽롱하고 기운도 엄꼬ㅠ 만사가 다 귀찬네요ㅠ

먹는것조차 먹기싫어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