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방지 매트 있으니 그걸로 쓰시고 찜질방에서 몸 지지는 수준으로 체온 온도를 올리는거 아닌이상 괜찮아요. 김기걸리면 약도 제댜로 못먹는데 몸이라도 따숩게 하셔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전기장판사용하면안되는거죠?
안녕하세요~저는10주5일된예비맘이에요 제가추위를워낙많이타서 전기장판없이는못사는데요.. 임신하면전자파때문에 사용하면안된다고하더라구요.. 저희집이보일러를엄청틀어도 저에게는춥거든요.. 다들어떻게하시는지..
댓글
16

한번찾아봐야겠어요~^^
저도 집에 옥매트?잇어서 이걸 써야하나 엄청 검색해봣는데 머 두껍게 이불 깔면 된다는데 그래도 찝찝은하네요 카본매트 사야하나 보고잇는데 30만원정도 하더라구요 ㅠㅠ

이불두껍게깐다고해도 찝찝한건어쩔수엄나봐요 온수매트든카본매트든 가격대가ㅠㅠ
몸을 뜨겁게 하는건 안좋지만 따뜻하게 유지하는건 나쁠게 없으니 온수매트 적정온도로 덥지않게 틀으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온수매트를사야하나봐요~^^;;

탈퇴한 유저
전기장판 안좋데요
아..저는 전기장판은 도저히 안되겠어서 온수매트 샀어여 ㅠㅜ 온수 매트없이는 너무 추워서 잠을 못자는데..

날이추워지니걱정또걱정이네요ㅠㅠ

방금 엄청 걱정되서 검색해보니 저는 경동나비엔쓰는데 괜찮다네여^^;; 본체만 좀 멀리하면 괜찮은가바여 ㅎㅎ

그런가요?ㅋ 임신하니 신경쓸께너무많네요^^;;

경동나비엔은 괜찮군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