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6일인데요~입덧이 있다가 없어졌다하네요

냉장고 안 냄새만 맡아도 오웩 하는 임신초기맘입니다.^^ 오전에 조금 심한듯 하다가 의사선생님이 말씀해주신것 처럼 소량씩 소분해서 죽을 먹음 오후에는 버틸만 합니다. 그리고 저녁엔 울렁울렁해서 체한듯 하기도하네요ㅜㅠ 궁금한게 입덧은 하루에도 있다가 갑자기 씻은듯이 나은것같다가 또 잠깐 찾아오고 이런게 맞나요???~~괜히 갑자기 안하면 불안해져서요.. 같이 입덧하시는 맘들 응원합니다🥰

댓글

12

  1. 저도 입덧이 심하진 않지만 울렁울렁 거리는 느낌은 있다가 없다가 하더라구요. 7주차엔 공복에 속이 안좋더니 8주차엔 괜찮다가 9주차 다시 약간 공복에 미식미식 거리네욤 ㅜㅠ

    1. subcomment icon

      저는 조금만 많이먹음 바로 토하고 오히려 속이 편해지네요ㅠ 하지만 속쓰림이 바로오고 미식거려요~~같이 버텨보아요 화이팅😊

  2. 하루 괜찮다가, 다시 또 울렁울렁 입덧약도 3-4알먹어도 토하네요 ㅠㅠ 너무 괴로워요 입덧없어지는날을 손꼽아 기다려요

    1. subcomment icon

      어제도 한참 토덧했네요ㅠㅠ저도 입덧없어지는 날 손꼽아봅니다 같이 파이팅해유😊

  3. 저는 9주차에 괜찮아졌다가 2주동안 미미하더니 12주차 돼서 다시 욱하고 미슥거렸던 적도 있어요ㅋㅋㅋㅋㅋ... 다시 왔다갔다 하나봐용😢

    1. subcomment icon

      욱하고 토덧해야 아이가 무사한것같고 그래서요^^;지금은 아이를 못느끼니ㅜ이상하게 괜찮아지면 불안했어요ㅜㅠ 그렇게 오랜시간도 안하기도 하군요ㅋㅋㅋ 다행이네요

  4. 저는하루종일 울렁거림이있어서입덧약처방받아서 먹으니 살짝 울렁거림정도로 지내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입덧약 처방은 받았는데 아직 시도는안해봤어요~^^ㅠ 좀 더 토덧이 심하면 먹어보려고요

  5. 저는 이상하게 병원가는날은 그렇게 속이 편할수가없어요ㅎㅎㅎㅎ하루하루 전 복불복이네요ㅠ 힘내세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병원가는날 진료받고돌아오는길에 그렇게 힘들더라고요ㅠㅠ 함께 힘내자구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