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이 심하진 않지만 울렁울렁 거리는 느낌은 있다가 없다가 하더라구요. 7주차엔 공복에 속이 안좋더니 8주차엔 괜찮다가 9주차 다시 약간 공복에 미식미식 거리네욤 ㅜ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6일인데요~입덧이 있다가 없어졌다하네요
냉장고 안 냄새만 맡아도 오웩 하는 임신초기맘입니다.^^ 오전에 조금 심한듯 하다가 의사선생님이 말씀해주신것 처럼 소량씩 소분해서 죽을 먹음 오후에는 버틸만 합니다. 그리고 저녁엔 울렁울렁해서 체한듯 하기도하네요ㅜㅠ 궁금한게 입덧은 하루에도 있다가 갑자기 씻은듯이 나은것같다가 또 잠깐 찾아오고 이런게 맞나요???~~괜히 갑자기 안하면 불안해져서요.. 같이 입덧하시는 맘들 응원합니다🥰
댓글
12

저는 조금만 많이먹음 바로 토하고 오히려 속이 편해지네요ㅠ 하지만 속쓰림이 바로오고 미식거려요~~같이 버텨보아요 화이팅😊
하루 괜찮다가, 다시 또 울렁울렁 입덧약도 3-4알먹어도 토하네요 ㅠㅠ 너무 괴로워요 입덧없어지는날을 손꼽아 기다려요

어제도 한참 토덧했네요ㅠㅠ저도 입덧없어지는 날 손꼽아봅니다 같이 파이팅해유😊
저는 9주차에 괜찮아졌다가 2주동안 미미하더니 12주차 돼서 다시 욱하고 미슥거렸던 적도 있어요ㅋㅋㅋㅋㅋ... 다시 왔다갔다 하나봐용😢

욱하고 토덧해야 아이가 무사한것같고 그래서요^^;지금은 아이를 못느끼니ㅜ이상하게 괜찮아지면 불안했어요ㅜㅠ 그렇게 오랜시간도 안하기도 하군요ㅋㅋㅋ 다행이네요
저는하루종일 울렁거림이있어서입덧약처방받아서 먹으니 살짝 울렁거림정도로 지내고 있어요..

입덧약 처방은 받았는데 아직 시도는안해봤어요~^^ㅠ 좀 더 토덧이 심하면 먹어보려고요
저는 이상하게 병원가는날은 그렇게 속이 편할수가없어요ㅎㅎㅎㅎ하루하루 전 복불복이네요ㅠ 힘내세요 ㅎㅎ

저도 병원가는날 진료받고돌아오는길에 그렇게 힘들더라고요ㅠㅠ 함께 힘내자구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