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고 입맛을 잃었어요

임신전엔 누구보다 맛집 많이알고 주변사람들이 인정하는 쩝쩝박사로 살았는데, 임신하고 입덧 시작하고부터는 점점 식욕과 입맛을 잃어가다 지금은 그냥 아예 0이네요... 초기에 그래도 계속 먹고싶고 먹을수있는걸 생각해내서 열심히 찾았지만 지금은 먹방을 봐도 아무리 맛있는 음식사진을 봐도 전혀 먹고싶지가 않아요.. 이제 겨우 12주인데 혹시 계속 이럴까봐 걱정도 되고 ㅜㅜ 먹는 재미도 없으니 삶의 낙이 없고 인생노잼이에요 진짜...

댓글

16

  1. 아.. 저도 입덧토덧체덧 한꺼번에 찾아와서 한달째 먹는거자체가 고통스럽네요...정말 맛집매니아였는데...밤마다 먹방보면서 달래고 있어요..ㅠ

    1. subcomment icon

      저는 먹방을 봐도 역해서 음식사진도 못보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배달어플 켜는것조차 고역인 상태...

  2. 와 진짜 제얘기인줄 알았어요.. 저도 11주 6일인데 아직도 입덧에 입맛도 없어요ㅠㅠ 진짜 누구보다 먹잘알, 편식도 평생 안하던 사람인데ㅠㅠㅠ 그냥 지금 좀비예요.. 잘 못먹고 일하니까 기력도 없구 너무 진짜 노잼!!!! ㅠㅠㅠㅠ얼른 우리 입맛 돌아오길 바래요..

  3. 저도그래요 ㅠ ㅠ 먹고싶은것도없고 음식사진만봐도 울렁거리는 느낌 ㅠ ㅠ 못먹으니 자꾸 살빠지고 한숨이 늘어나네요...

  4. ㅋㅋㅋㅋㅋ 흐엉 어쩜 제맘과 같나유 ... 저도 주변에 인생 노잼됐다구 막 그런다니깐여 ㅠㅠ 쩝쩝박사인데 ,,,, 뭘먹어도 재미가 없고 ,,,,,,, 뭘 먹어도 먹기전의 그 콧구멍 벌렁벌렁 넘 맛있겠다! 식욕 자극! 그 감정이 없어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저도 그래요...하다하다 음식 베스트100도 찾아보고 먹방도 보고 했는데 저도 먹고싶은 음식이 하나도 없어요ㅜ 첫째땐 하나씩 먹고싶은게 있었는데 지금은 그냥0이에요ㅠ 그래도 뭐라도 먹으려하는데 안먹고싶고 안땡기고 배달앱을봐도 먹고싶은게 아예 없어요ㅜㅜ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