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입덧이 없으신가요??먹덧이거나 입덧 없으신분들은 초기에 살 훅 찌기도 하시더라고요ㅜㅜ 근데 요즘엔 병원에서도 많이 찌지말라고 하더라고요..?잘먹어야 된다면서 살은 찌면 안된다니...가혹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9주차 몸무게
안녕하세요:) 임신9주차인데 몸무게가 벌써 4키로가 쪘어요… 기존에174/54 였는데 임신사실알고 9주 오늘까지4키로가 쪘더라고요ㅠㅠ 남들은 오히려 빠지고 유지되던데 저처럼 이렇게 살이 훅 찌는 분이 계신가요? 너무 우울합니다ㅠㅠ🥹🥹
댓글
12
전 먹덧을 하는지 ... 저두 훅훅 찌고 있어용 ...
입덧차이도 있구 살이아니라 붓는분들두 있구 많은것같아요 저는 비만인채로 임신해서 살찌면 안된다는 강박에 잘 안먹어서 위가 많이 줄었어요 ㅠㅠ 김밥 한줄도 다 먹기 힘들어서 20분동안먹는데도 살 1키로도 안빠지구 계속 유지중이에요 찌지도 않구
저8주차인데 5키로 넘게 쪘어요...
저도 살엄청 쪘어요 입덧이 있긴하지만 잘먹어서 그런가 의사쌤한테 혼났내여..11주차인데 애기배인지 재배인지 모르겠어요 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