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피부좋다는소리만듣다 이제 주근깨까지나네요ㅠㅠ너무슬퍼요 아이소이로다사고 주근깨기미크림도 샀어요 미리관리해야된다는데 벌써생겼지만 지금빨리잡아야겟어요 나이들어 여드름이라는것도 조금씩나네요ㅠㅠ아이소이는우선임산부쓸수잇는화장품이라 써보세요 그리고 폼클렌징 꼭 약산성으로 바꾸세요!!꼭 올리브영에종류들잇어요 클렌징세안만도도움 많이되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 다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ㅠㅠ
제가 예전부터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아기가 생기고 트러블이 자꾸생기네요ㅠㅠ 산부인과에서는 어쩔수없다하시고 어떻게 관리해야할까요ㅠㅠ
댓글
19

오!!! 정보 감사합니댱 요즘 진짜 환절기라 피부들이 더 예민한거같아요!!ㅠㅠ
에스테틱 다녀요 ㅠㅠ

안그래도 요즘 알아보고있어욤ㅠ
저도 심했는데 ㅜㅜ 글찾아보다가 임신후 피지분비나 땀구멍?때문이라길래 물세수+패드로 닦기 자주하구 꾸덕한제형은 일체 안바르니 많이 나아지는 중이에요

오.. 그렇군용?? 감사합니담😁😁
에스테틱 관리 받아도 된다고 하셔서 받고있어요~ 제 손이나 면봉으로 건드리는 것보다 훨씬 좋을듯해서요 ㅎㅎ 스테로이드나 알콜성 제품 사용하면 안되니 임산부인거 꼭 고지하시구요! :)

아@!!! 오홍오홍ㅎㅎㅎ좋은정보 감사합니댱😆😆
전원래피부좋은편인데 임신후 저도입주변이 엄청건조해서 막 벗겨지더라구요ㅠ피부가푸석푸석하고..수분크림 잔뜩발라주고있어요

역시 그렇죠?ㅠㅠ 호르몬 변화가 참 심한거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