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때는 체덧이였고 지금 둘째는 오전,오후는 체덧이다가 새벽에 먹덧인데ㅜㅜ죽겠어요ㅜㅜ 입덧약 세알 먹으면서 버팁니다ㅜㅜ엉엉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먹고 싶은거 있을 때 먹는
이제 11주차에 들어섰는데, 8주지나 ,9,10주부터 갑자기 간헐적으로 입덧이 심하네요...ㅠㅠ 먹고 싶은거 땡기면 찾아 먹다가 괜찮아지기도 하는데, 가끔씩 울렁거리고 어지럽고... 멀미증상이 나타나는데요~ 그래도 먹을 수 있을때, 먹고 싶은게 있음 먹는 먹덧이 나은거겠죠?! 😂 다음주 1차 기형아검사 하러 가는데, 걱정이 되네요~ 입덧이 심하면 아기는 잘 크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힘들어도 잘 먹고, 견디는게 맞겠죠??ㅠㅜ 지금도 이 글 쓰면서 울렁거리네요~;;
댓글
3
울렁거리는거 제발좀 끝났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누워도 쉬는게 쉬는게 아니네요..

아고...누워도 울렁댈땐 그냥 참고 잘 수 밖에 없더라고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