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맞으라고는 하지만 저도 초기에 독감주사 맞고 유산했어요 그거때문이 아닐수도 있지만 찝찝해서 이번엔 절대 안맞습니다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독감주사
임산부 독감 예방접종 하시나요~? 저는 매번 했는데 이번에는 임신중이라 조심스러워서요^^
댓글
13
임산부들은 꼭 맞으라고 하던데요?!! 전 첫째때도 맞았고 이번 둘째때도 맞을 예정이에요! 지금은 감기땜에 못 맞고ㅜㅜ감기 낫자마자 맞으려고요!
저도 아는 분이 독감주사맞고 유산된거같아서 안맞을까 합니다ㅠ 무섭잔아요ㅠ
다음진료에맞으려구요!
맞아야하는군요ㅠㅠ 아는 언니가 독감주사맞고 다음날 유산해서 저는 절대 안맞으려고 했거든요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