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드름폭발이에요😂 원래 배란기때 턱드름 한두개만 났었는데 지금은 이마랑 코랑 다다다다 장난아니에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얼굴건조하고 따가워요
피부도 바뀌나요? 지성피부인데 지난주부터 건조해죽겠어요 로션을발라도 따갑고 건조해서 가렵고 ㅠㅠ
댓글
6
피부가 그러면 아들이라는데용ㅎㅎㅎ 저도 7주차때 그러곤.. 이제 괜찮아지는중입니다..ㅎㅎ 병원에선 약 절대 안된다고.. 그냥 낫도록 놔둬야된대요 ㅠ
전 여드름이 막나고잇어요ㅠ 입주변이 건조하고ㅠ큰일이네요;;;

저도입주변이 다 트네요 ㅜㅜ
저도 지금 피부가 다 뒤집어지고 건조해서 수분크림에 오일,바세린까지 바르고있네요ㅠㅠㅠ

너무건조해서볼이 가려워요 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